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킨케어 제품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뷰티업계는 관련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카카오스타일이 전개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봄철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관련 제품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그재그는 지난 2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스킨케어 제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스킨케어 위크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스킨케어 거래액이 전주 대비 2.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스킨‧토너 제품이 가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뷰티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이는 ‘엠디픽(MDpick)’ 월평균 거래액이 오픈 이후 83%씩 성장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지그재그가 지난해 9월 새롭게 오픈한 ‘직잭 뷰티 엠디픽(이하 엠디픽)’은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기획세트를 만들고, 이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코너다. 재구매가 많은 스킨케어는 대용량으로 기획하고, 색조 메이크업은 고객 데이터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단독 컬러를 선보이는 식이다. 이외 베스트셀러와 사은품을 함께 구성하는 등 고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기 뷰티 브랜드가 1000억 매출을 올렸다. 6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색조 브랜드 ‘클리오’와 선크림으로 유명한 ‘라운드랩’이 지난해 10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입점 브랜드 중 2023년 100억원 이상의 연 매출을 기록한 ‘100억 클럽’ 브랜드 수는 전년 동기보다 30%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100억 클럽’의 절반 이상이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로, 51%를 차지했다. 팬데믹 첫해인 지난 2020년 39%와 비교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중소 브랜드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하는 ‘지그재그 파이널세일’을 오는 24일까지 2주간 연다고 12일 밝혔다. 지그재그 파이널세일에는 △핫핑 △베니토 △블랙업 △원로그 △잇모멘텀 △퍼빗 등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시야쥬 △커버낫 △로엠 등 패션 브랜드, △에뛰드 △스킨푸드 △에스쁘아 △비브리브 등 뷰티 브랜드, △오아 △메이드모먼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1550곳 이상 대거 참여한다.특히 주차 별 32개씩 총 64개 스토어가 참여하는 FW 시즌오프 행사가 이번 파
SSG닷컴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메디힐'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고 뷰티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SSG닷컴에서는 김현수 라이프스타일2담당이, 메디힐에서는 김순원 부사장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매출 확대와 전략적 브랜딩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구체적으로 △쓱닷컴 단독 상품 개발 △주력 신제품의 쓱닷컴 단독 선론칭△마케팅 데이터 공유 통한 공동 마케팅 진행 ▷월 단위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 △‘쓱1DAY 배송(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에서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에서 16일부터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23일까지 전 상품 최대 97% 할인하고 무신사는 25일까지 뷰티 브랜드 400여개가 참여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각각 특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더했다. ◇ 지그재그, 하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뷰티 페스타’ 진행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그재그는 뷰티 전문관인 ‘직잭 뷰티‘ 모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선정하고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중국 단체관광객(유커·遊客)의 귀환 소식에 면세업계가 반색하고 있다. 지난 10일 중국 정부가 자국민의 한국 단체관광을 전면 허용하면서다.면세업계는 중국의 중추절과 국경절 연휴가 있는 내달 말 이후부터 단체관광객이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며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객 쇼핑 편의 개선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유커맞이에 돌입했다.코로나19로 암흑기를 거친 면세업계가 유커 귀환을 기회로 다시 기지개를 켤 수 있을지 기대된다.◇ 롯데면세점, 부산·제주점 브랜드 개편...명동관광특구협의회와 업무협약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중국인 단체관
메타가 CJ올리브영과 디지털 마케팅 강화 및 상생을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달 초 메타 한국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와 최영 이커머스 총괄, 이진희 CJ올리브영 디지털사업본부장과 유태일 커머스사업부장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사는 메타의 마케팅 솔루션 ‘협력 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추진한다. 협력 광고는 브랜드가 자사몰을 넘어 외부 판매채널에서도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메타의 디지털 솔루션이다.메타의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이 마약 근절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참여했다.노 엑시트는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지난 4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최근 마약 사건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름에 따라 마약 중독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마약 범죄를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앞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오는 9월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장으로 선임된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을 다음 주자로 지명했다.이에 최 회장은 ‘출구없는 미로, 노 엑시트 마약, 절대로 시작하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오리온이 비스킷 ‘초코칩쿠키’ 자매품 ‘피넛칩쿠키’를 출시했다.신제품은 땅콩 비스킷과 달리 피넛버터를 넣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오독오독 씹히는 땅콩이 고소함까지 더해 커피나 차, 우유와 함께 곁들이는 디저트에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오리온은 글로벌 연구소 제품 개발 노하우를 결집시켜 쿠키 속 피넛버터 비율과 원물 땅콩의 크기를 세밀하게 조정하면서 최적의 맛과 식감을 찾아냈다고 한다.○…농심이 신제품 ‘사천백짬뽕사발’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굴과 바지락, 미더덕 등의 시원한 해물
▲이영우씨 별세, 이민정(흥국화재 홍보팀 차장)씨 동생상=10일, 빈소 메디힐병원 장례식장 특실, 발인 13일. (02)2601-7500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은 마스크팩 일부 제품을 성분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리뉴얼해 선보였다. 에스테틱 전용 브랜드 닥터제코리는 첫 프리미엄 골드 라인을 내놓았고,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헤비다운 ‘코볼드’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제품을 출시했다. 패션 브랜드 엠엠지엘은 홀리데이 스페셜 아이템으로 머플러를 선보였다. 삼양식품은 분식류를 좋아하는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볶음면을 출시했고, 신선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은 박찬일 셰프와 컬래버 제품을 내놓았다. 푸드엠파이어는 겨울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신메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CJ온스타일은 브랜드 론칭 100일을 맞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티몬은 ‘슬기로운 집콕생활’ 기획전을 연다. 또 이마트는 광복절 연휴를 기념한 ‘e날 특가’ 행사를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더샘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데이를 진행하고, 마리오아울렛은 ‘창립 41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등 유통가에서 막바지 여름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까지 브랜드 론칭 100일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두 번 만나요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봄철을 맞아 탈모, 모발케어 등의 문제를 고민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헤어 케어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봄철의 큰 일교차는 두피 유수분 균형을 깨뜨려 두피 각질과 지방 형성을 증가시키고, 황사나 꽃가루, 미세먼지 등이 두피의 모공을 막아 탈모를 촉진시키는 등 두피·모발과 관련된 문제들이 증가한다.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 제주 카멜리아 원료의 효능감은 강화하고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줄인 헤어 라인. 동백오일, 발효동백오일, 동백세라마이드, 동백추출물 4중 배합인 ‘카멜
2021 새해를 맞이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거나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겨울철 예민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다양한 스킨케어와 여러 가지 색조 제품들이 나왔다. 헤라 ‘NEW 루즈 홀릭’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 RMK ‘SS 2021 컬렉션’ 록시땅 ‘NEW 해피 시어 에디션’ SK-Ⅱ‘2021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메디힐 ‘바오밥 스킨케어 4종’ 셀라피 ‘에이리
최근 유통업계에서 콜라보레이션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화장품, 패션, 식품, 게임 등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또한 연말이 다가오면서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제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 출시됐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컬러테일러 ‘수베니어샵 컬렉션’ 어바웃미 ‘쌀 막걸리 스킨‧마스크’ 스웨거X검은사막 ‘감은사막’ 미미박스 ‘옫지’ 스틸라 ‘트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메디힐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 러쉬 ‘채러티 팟 코인’ 라타플랑 ‘러브 기빙데이 시트마스크’ 러쉬 ‘비건 메이크업’
매주 카드뉴스로 만나는 화장품 신제품. 이번 주에는 특별 에디션 제품들이 출시가 눈에 띈다. 최근 뷰티업계는 패션, 문화, 예술 등의 분야와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있다.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드문 에디션’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종’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모이스처 패드’ 미샤 ‘시카딘 블레미쉬 세럼’ 듀이트리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 엠플앤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브이티 코스메틱 ‘버블 스파클링 부스터
홈케어 시장이 커지면서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주에도 탄력, 광채,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있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출시됐다. 또한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인 제모 제품과 함께 뜨거운 태양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다온크로스 ‘포바조 제모 크림’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리미티드’ 후 ‘천기단 화현 앰플 3종’ 유랑 ‘시카 수딩 앰플’ 메디힐 ‘티트리 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자 쿨링, 진정, 수분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더위로 인해 날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향기롭게 바꿔 줄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체취관리를 넘어 생활공간의 냄새는 물론 살균까지 도와주는 룸 미스트, 옷장이나 서랍장 등 밀폐된 공간의 냄새를 향기롭게 하는 샤쉐, 여름을 산뜻하고 상쾌하게 만들어 줄 향수 등이 나왔다. 프라도어 ‘ASMR’ 에타페 ‘샤쉐 시리즈’ 올세인츠 ‘젠더리스 향수 3종’ 메디테라피 ‘힐링 쿨바디’ 닥터지 ‘수딩 바디 미스트’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