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에뛰드·더샘…폭탄 세일, 최대 65% 할인

  • 기사입력 2019.05.15 18:03
(사진=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더샘)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브랜드숍들이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세일을 진행하는 브랜드는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더샘으로 다양한 품목을 할인하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나섰다. 

이니스프리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섀도 제품을 최대 65%까지 할인을 진행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전 품목 35% 할인은 물론,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하더라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이 이번 멤버십 세일에는 색다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이니스프리’를 검색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40% 할인 쿠폰(5만원 이내 할인, 1인 1회 한정)을 발급한다. 

세일 품목 중에서 섀도 조합을 한곳에 모을 수 있는 마이팔레트 일부는 65%,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한란 크림은 60%, 클렌징 폼, 선크림 등 일부 품목은 50%까지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일 기간 중에는 이달의 사자 체육대회 에디션을 함께한 휠라의 바이플라스틱백을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 품목을 할인하는 ‘5일장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중 일부 행사는 온라인에서만 진행한다. 제품을 많이 구매할수록 더욱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옴니클럽에 가입되어 있거나, 에뛰드하우스 앱을 사용자에게는 5%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매일 매일 다른 제품을 11,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핫딜을 운영하며, 0.2테라피 에어 마스크 30일팩 30개, 더블래스팅 쿠션, 몬스터클렌징 기획세트, 글로우 온 베이스,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5개 제품은 9,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일매일 50% 코너, 5월장 인기템 등의 행사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상이하게 진행된다. 
더샘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해피 샘데이’ 할인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더마 플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등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민감 피부 진정 끝판왕으로 입소문 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더마 플랜’ 전 라인과 민감 지성 피부에 특화된 ‘더마 플랜 그린’, 더마 베이스 라인 ‘더마 웨어’는 20% 할인한다.

또한 무결점 매끈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과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코트니’는 50%, 그 밖에 출시 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과 ‘에코 어스 파워 그린 선 크림’,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어반에코 하라케케’,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등의 제품들도 20~3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