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니모리 클렌징 워터,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

  • 기사입력 2018.06.13 06:34
(사진=토니모리)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토니모리(사장 주용건)의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가 온스타일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의 뷰라벨(뷰티 라이프 벨런스)에서 클렌징 워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겟잇뷰티의 블라인드 테스트인 ‘뷰라벨’은 ‘바디버든 줄이기’를 주제로 9가지 유해 논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1차 필터링한 뒤 제품의 효능 및 가격 검증을 통해 최종 베스트 품목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8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 오일 & 워터’ 편에서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총 50개의 클렌징 워터 중 유해 성분 및 제품력 검증 등을 통과해 성분 안전성은 물론 우수한 세정력까지 인증됐다. 

토니모리 측은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가 뷰라벨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자연발효녹차인 청태전 성분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청태전은 남해의 햇살과 바람으로 4계절 동안 자연발효 시킨 발효녹차로, 생녹차에 비해 월등한 수분 저장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토니모리는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순도 100%의 발효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를 탄생시켰다. 또한 함께 포함된 레몬씨오일과 로즈우드오일 성분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화장을 깔끔하게 지우면서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토니모리는 자체 연구소를 통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력을 계속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겟잇뷰티 2018에서 뷰라벨 1위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를 1개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증정하는 1+1 혜택부터 더 티트리 노워시 클렌징 워터 교차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