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의 K-뷰티> 탑스코스메틱·닥터글로덤 '맞손' K-뷰티 열풍 잇는다

쿠팡, 로드숍 인기 화장품 모음전 진행…A24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피현정 채널서 착한 선크림 꼽혀

  • 기사입력 2017.06.30 18:24
  • 최종수정 2017.07.04 18:04

[우먼타임스 안옥희 기자] 탑스코스메틱이 리더스코스메틱의 K-뷰티 성공 신화를 이끌어낸 박철홍 대표가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과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중화권·동남아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이커머스 기업 쿠팡은 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토니모리 등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의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2017 썸머 뷰티 로드샵 베스트 상품 모음전’을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한다. A24(에이이십사)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SPF50+ PA+++’은 착한 성분을 함유해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운영하는 SNS 채널 ‘디렉터파이’에서 ‘혼합 자외선 차단제’ 부문 TOP3에 선정됐다.

▲탑스코스메틱, 닥터글로덤 중화권·동남아시장 진출 지원= 탑스코스메틱이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과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및 수출 확대를 위한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탑스코스메틱은 닥터글로덤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 시장까지 폭넓은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닥터글로덤의 우수한 제품을 탑스코스메틱이 보유한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조행덕 탑스코스메틱 회장은 “이번 양 사 간의 협력으로 닥터글로덤이 중국과 홍콩 시장은 물론 ‘포스트 차이나’로 주목 받고 있는 동남아 시장 진출까지 원활히 하고 대표적인 글로벌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탑스코스메틱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탑스코스메틱은 수출입통관 컨설팅 등 무역에 관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TOPS 코퍼레이션의 계열사다. 홍콩 시장 내 화장품 유통 1위 업체로서 국내 브랜드를 비롯, 글로벌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화장품을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최근 탑스코스메틱은 뉴화청국제여행사와 국내 중소기업 화장품의 동남아시아 시장 판로 개척 및 유통망 확대를 위한업무협약을 맺어, 홍콩과 중국 시장을 뛰어넘어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장 중에 있다.

닥터글로덤은 리더스코스메틱의 K-뷰티 성공 신화를 이끌어낸 박철홍 대표가 새롭게 설립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전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 신뢰도를 높였다. 브랜드 론칭 이후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미주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알약’이라는 콘셉트와 ‘1회 정량 사용’을 내세운 알약 크림은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쿠팡, 로드숍 인기 화장품 모음전 진행= 쿠팡이 국내 대표 뷰티 로드샵의 인기 여름 화장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2017 썸머 뷰티 로드샵 베스트 상품 모음전’을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에뛰드, 어퓨, 더샘, 토니모리 등 8개 뷰티 로드샵 브랜드가 참여, 260여개 베스트셀러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킨 케어 제품부터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네일 상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별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이니스프리, 에뛰드, 토니모리는 베스트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퓨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일 1인 1회에 한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에 사용하면 된다.

토니모리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100ml는 2만7000원대,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클렌징 폼 150ml 2개 세트는 8000원대에 판매한다. 또 올리브영의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 팩 110g은 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선크림 SPF45 PA+++ 50ml는 7000원대에, 어퓨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 마리몬드 에디션 SPF 40 PA+++ 21호를 1만2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푸른색 도트 디자인이 적용된 에뛰드하우스 매직 프레스 고광택 젤네일 팁·미니 네일 파일 15호 도트쇼와 에뛰드하우스 매직 프레스 고광택 젤네일 팁·미니 네일 파일 4호 걸리쉬 메탈을 각 8000원대에 판매한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썸머 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쿠팡이 정성껏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뷰티 로드샵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A24,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피현정 채널서 착한 선크림 꼽혀=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SPF50+ PA+++’이 착한 성분을 함유해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운영하는 SNS 채널 ‘디렉터파이’에서 ‘혼합 자외선 차단제’ 부문 TOP3에 선정됐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백과 주름까지 케어하는 3중 기능성의 자외선 차단제 A24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50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자극 테스트 무자극을 입증 받은 멀티 선 크림 제품이다.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눈 시림 등의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유기농 허브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이 들어있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유기농 천연 보습 성분을 담아 땀과 물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피현정 뷰티 디렉터는 유튜브를 비롯한 SNS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디렉터파이’라는 닉네임으로 잘 알려져 있다. 화장품 성분 분석을 통한 착한 화장품 순위 선정을 통해 화장품 다이어트 비법과 더불어 좋은 성분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