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 '파격 할인' 이벤트 풍성…최대 70% 할인에 사은품도

  • 기사입력 2017.06.01 15:53

[우먼타임스 안옥희 기자] 요즘 화장품이나 건강업체는 물론 화장품 유통점들의 할인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지고 있다. 화장품이 떨어져 새로 구입해야겠다고 마음먹은 소비자들에겐 화장품을 가장 싼 값에 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화장품 할인 판매는 가격이 파격적이고 자주 열리지 않는 이벤트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다. 이들이 다양한 명분을 내걸고 할인 판매를 하고 있지만, 새 화장품을 구입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에겐 이래저래 절호의 쇼핑 찬스라고 할 수 있겠다. 먼저 여름을 앞두고 H&B 유통가에서 벌어지고 있는 ‘후끈한’ 할인 경쟁을 보자.

ⓒ올리브영

▲ 올리브영= 인기 브랜드의 화장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헤픈(What Happened?)세일’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 실시되는 이 이벤트는 때 이른 폭염에 대비에 피부트러블로 고생하지 않고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을 선보여 할인 혜택은 물론 재미 요소를 가미했다.

요일별 할인 행사인 ‘오늘의 특가’에서는 특가상품을 공개해 추가 할인을 해준다.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해주는 ‘썸머 특가전'도 마련됐다.

또 일부 매장에서는 최대 70% 할인가로 제공하는 초특가 ‘클리어런스전’을 진행하고 차앤박·유세린 등 ‘최초 20% 할인 품목’, 유리카·미팩토리를 포함한 화제의 ‘SNS 이슈 추천템’ 그리고 ‘가성비갑 추천템’ 등 테마별 인기 제품을 진열한 특별 매대도 설치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펼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럭키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롭스

▲ 롭스= 창립 4주년 기념 ‘롭스X트랜스포머 세일’ 행사를 7일까지 펼친다.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 세일 기간 내 구매고객 모두에게 100% 당첨 ‘트랜스포머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영화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예매권과 예매 2천원 할인권, 롭스 쇼핑바우처 1000원이 준비돼 있다. 롭스가 정기 세일에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사은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스틸라·해피바스·플라센타베제딸 등의 브랜드가 최대 65%, 부르조아·지베르니·피카소·닥터원더·얼트루 등은 최대 50% 할인 판매된다. 이밖에 5000여 화장품도 할인 판매된다.

ⓒ왓슨스

▲ 왓슨스= 6월 1일자로 GS리테일에 공식 합병되는 것을 기념해 GS리테일의 헬스&뷰티숍에서 ‘2017 썸머 세일 파티’ 역시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선&바디케어의 브랜드를 비롯해 메이크업, 향수, 스킨케어,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베스트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특히 메디힐, 리더스, 아임미미, 키스미, 메이블린, 바이오더마, 해피바스, 피지오겔, 불가리 향수, 센카, 아넷사 등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기로 해 눈길을 모은다.

ⓒ일나뚜랄레

▲ 일나뚜랄레= 유럽 천연화장품으로 현재 홈페이지에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인터넷 이벤트에서는 유통기간 임박 제품을 포함해 캔들워머, 아로마 초음파 디퓨저, 천연 아로마테라피  등이 최대 50%까지 할인 된다.

아울러 다수 구매 혜택도 함께 진행, 동일 상품 2개 구매시 5% 할인이 적용되며 동일 상품을 3개 이상 구매 시 10%가 할인혜택을 준다. 또한 구매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 중이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일나뚜랄레가 독점으로 수입 중인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보라리오’의 '비올라 비누'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엘보라리오 세정제'를 증정한다. 일나뚜랄레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가맹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NJ코리아

▲ SNJ 코리아=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홀리스타를 운영하는 이 회사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홀리스타몰에서 오는 30일까지 한 달 간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티트리 오일 50ml 구매 시 에탄올 250ml 와 건스프레이 200ml를 , 티트리 오일 25ml 구매 시 티트리 스프레이 60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천연 성분의 홀리스타 티트리 오일은 티트리잎에서 추출해 희석하지 않은 천연순도 100%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뜨거운 여름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항균작용이 뛰어나 여드름 피부나 비듬 억제, 무좀 예방 등에도 효과적이다.

ⓒ힐링스파

▲ 힐링스파= 얼굴윤곽을 관리하는 도구인 ‘파워트리’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1주일간 '3D&V라인'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3D&V라인은 일명 '동안 얼굴' 만들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다. 얼굴라인을 올려주는 파워 윤곽관리와 초음파 기기를 이용해 콜라겐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주입하는 방식의 피부관리를 동시에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큰 얼굴은 작게, 이목구비는 또렷하게 세워주고, 여드름·노화·예민 등 문제성 피부 개선을 돕는 등 얼굴 안팎의 문제를 모두 관리해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는 게 관리실 측 설명이다.

힐링스파는 이벤트 기간 동안 3D&V라인 체험 서비스와 함께 26만원·66만원·100만원 상당의 홈케어 제품 및 콜라겐 원액 증정 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힐링스타는 서래마을 스파·피부관리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