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킨·로션·에센스를 한 병에…간편한 ‘올인원’ 화장품 인기

  • 기사입력 2017.02.24 12:29
▲ LG생활건강 ‘퓨어 클래리파잉 데일리 하이드레이션’

[우먼타임스 홍미은 기자] 한 제품 안에 다양한 기능이 합쳐져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복잡한 스킨케어를 꺼리는 남자들을 위한 제품이 대부분이지만, 최근 단계별로 바르는 번거로움을 없앤 여성 화장품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24일 ‘퓨어 클래리파잉 데일리 하이드레이션’을 출시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편안하게 맞춰주는 올인원 수분 충전제품이다. 스킨·로션·에센스를 한 병에 담아 한창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퍼지는 수분감이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빌리프 퓨어 클래리파잉’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원료를 배제한 저자극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의 과다 분비와 이로 인한 트러블이 고민인 10대 및 20대 초반의 피부가 사용하기에 부담 없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최근 출시한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하이드레이팅 젤’은 쿨링, 매티파잉, 진정 그리고 강력한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수분 젤 크림이다. 즉각적인 쿨링과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의 열을 낮추어 청량감을 주며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BRTC(비알티씨)의 남성화장품 신제품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도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남성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10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올인원 하나로 탄력이 떨어진 남성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관리 할 수 있다.

아리따움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토너·로션·에센스·크림·수분팩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아이템 ‘동안 올인원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튜브 타입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킨다.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 올인원 슬랙 퓸’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활성산소 제거에 우수한 루이보스가 다량으로 들어가 있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토너·로션·크림·에센스·향수 등이 합쳐져 크림 하나만으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