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홍미은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4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중구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빛초롱축제’에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인 그린사이클(GREENCYCLE) 캠페인의 하나로 제작한 다양한 조형물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이 반납한 라네즈 브랜드 화장품 공병 약 500여 개에 조명장치를 결합해 높이 약 3m에 달하는 물방울 모양의 샹들리에를 제작해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설화수,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공병을 이용해 생명을 상징하는 나무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브랜드 트리와 화장품 공병과 LED 조명, 철망, 천 등을 이용해 꽃 모양으로 만든 공병 유리꽃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행사 현장에서 전시 작품을 촬영한 인증사진을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사이트(http://makeupyourlife.amorepacific.com)에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화장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27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