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리따움, 19일까지 최대 50% ‘멤버십’ 세일

쿠션은 30%, 일부 클렌징과 메이크업 제품 50% 할인···외국인도 최대 20% 할인혜택

  • 기사입력 2016.03.16 15:08

[우먼타임스 최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오는 19일까지 ‘3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아리따움은 이번 세일을 통해 해외에서 아이오페와 라네즈, 마몽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외국인 고객의 경우 외국발행 신용카드를 사용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현금 결제 시 제외·본인에 한함·최대 20만원 할인)

3월에는 특별히 4일 동안 실시되는 ‘3월 멤버십 세일’은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단, 일부 품목 할인 제외) 구매 실적에 따라 혜택이 다른 일반회원 중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 할인을 진행한다. 일반회원 중 구매 등급이 높은 블랙 클럽 고객과 가입비를 지불하고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VIP 멤버십의 경우 모든 세일품목에 대해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품목으로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배우 송혜교가 사용하는 아이템인 라네즈 ‘BB 쿠션’을 비롯,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의 쿠션 전 품목이 30%의 할인된다.

또한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를 제거해 줄 마몽드의 클렌징 제품 일부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아리따움 ‘풀커버 라인’ 전품목과 ‘아리따움 슈가볼 블러셔’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 = 아리따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