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잇츠스킨, 포스트 차이나 ‘인도’ 화장품시장 진출

국내 브랜드숍 중 첫 인도 유통 체인 ‘뉴유’ 입점 MOU체결···'달팽이 크림' 등120여종 판매

  • 기사입력 2016.03.09 17:33
▲ 잇츠스킨-SKIA사 MOU 체결식 사진, (오른쪽) 잇츠스킨 유근직 대표.

[우먼타임스 최은혜 기자]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포스트 차이나(POST CHINA)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9일, 잇츠스킨에 따르면 인도 현지 수입업체인 에스케이아이사(SKI Automotives India Pvt Ltd 이하 SKIA)를 통해 인도 다부르 인디아그룹의 자회사인 뉴유(NewU)의 유통체인 입점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8일 인도 현지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잇츠스킨은 공식수입업자인 SKIA를 통해 대표 라인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 크림)를 비롯한 달팽이 라인과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라인 등 12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 잇츠스킨이 입점 예정인 인도 다부르사 유통체인 뉴유 매장

잇츠스킨은 뉴유에 입점하는 최초의 한국 브랜드로 먼저 델리(Delhi) 시내 10개의 점포에 입점을 하고, 연말까지 NCR(델리를 중심으로 한 인도연방 수도권지역)에 20개까지 확장 입점할 예정이다. 뉴유는 화장품, 모발관리, 향수, 패션 액세서리, 뷰티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라인을 보유한 리테일 체인 스토어로 현재 인도 내 28개 도시에 7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잇츠스킨 해외영업부 김현지 이사는 “세계 2위의 인구대국인 인도는 25세 이하 젊은층이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잠재력이 큰 화장품 시장으로 이번에 협약을 통해 포스트 차이나 전략을 더욱 구체화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주력제품 중 하나인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라인 6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라인은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지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최근 4년간 CAGR(연평균 성장률)은 42%를 기록했으며, 출시 후 10년간 약 6,113,269병이 판매 됐다.

[사진출처 = 잇츠스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