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장품 로드숍 풍성한 세일, 최고 반값 할인

아리따움 · 스킨푸드 · 더샘 · 네이처리퍼블릭 등 안티에이징 등 최대 50% 세일

  • 기사입력 2016.01.14 11:26

[우먼타임스 최은혜 기자] 새해를 맞아 화장품 로드숍이 멤버쉽 회원은 물론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신년 첫 세일 행사에 들어갔다. 각 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디퓨져와 향수 등의 품목도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1월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단, 일부 제품들은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될 수 있다. 

먼저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반드시 필요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에서는 각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마몽드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라네즈의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를 제안하며, 이를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유료회원은 30%, 일반 회원은 20%)

또한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와 ‘모디네일’의 쥬이시, 글램, 젤, 롱웨어 라인과 트렌디한 네일 연출을 위한 네일 스티커, 스톤 등 다양한 네일 소품들은 모든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킨푸드는 17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스킨푸드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회원 등급과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춥고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촉촉탄탄 꿀벽피부로 가꿔주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바디, 헤어, 네일케어 제품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및 클렌징, 핸드케어 제품 등은 30%, 미용부자재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한 기타 제품들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에코 더샘도 베스트셀러는 물론 최근 출시된 신제품 등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피샘데이’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해피샘데이’ 기간에는 더샘의 대표 베스트셀러 ‘하라케케’라인과 피부 결점과 부위에 따라 맞춤 커버가 가능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라인, 지난 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티 클렌징 워터’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겨울철 더욱 심해지는 트러블을 잠재워 줄 ‘씨앤소 에이씨 컨트롤’라인과 최근 출시된 ‘어반 딜라이트 디퓨저’와 ‘어반 브리즈’ 향수도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네이처리퍼블릭도 오는 17일까지 새해 첫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얼 네이처 앰플, 제주 탄산 머드 폼 클렌저, 그린 더마 마일드 크림 등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우 립스틱, 보테니컬 크림 컨실러 등 다양한 메이크업제품과 네이처리퍼블릭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르간 에센셜 헤어 라인, 쉐어버터 스팀 크림 라인, 슈퍼 아쿠아 맥스 크림 등도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아리따움,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