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최근 낮 기온이 30도 안팎으로 넘나드는 무더위가 계속되자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자외선차단 기능과 함께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톤업 선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어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의 리뷰봇이 효과 좋은 톤업 선크림을 선정, 제품별 특징들을 분석했다. 투쿨포스쿨 ‘장조지롱 선블록 SPF50+ PA+++’자외선 차단제+메이크업 베이스+프라이머 기능을 모두 갖춘 자외선 차단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적당한 커버력이 있어 주름과 모공, 다
모찌처럼 티 없이 새하얀 피부는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이다. 특히 맑고 투명한 피부는 두꺼운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내추럴한 메이크업 연출이 쉽다. 때문에 여성들은 깨끗하고 밝은 톤의 피부로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이 인기 있는 화이트닝 앰플을 선정, 제품별 특징을 분석했다.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다크스팟 감소와 재발 예방에 효과적인 화이트닝 세럼.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점점 옅어지는 기미와 잡티를 경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살짝 터치만 해도 메이크업에 생기를 불어넣는 ‘블러셔’. 색상과 연출 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여성들이 색상별로 여러 가지 제품을 소유하는 뷰티템 중 하나이기도 하다. 본격적인 봄이 시작된 요즘, 봄 메이크업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줄 색깔별 인기 블러셔는 어떤 게 있을까.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은 얼굴에 봄처럼 화사한 기운을 불어 넣어주는 핑크, 코랄 등 다양한 컬러의 인기 블러셔들을 분석했다.◆핑크베네피트 ‘단델리온’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빛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피부의 민감·건조함도 더욱 심해지고 있다. 이러한 피부 문제를 케어 하고자 크림을 사용하는데, 피부가 민감해진 만큼 순하게 사용할 수 있고 건조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수분·보습력이 강한 제품들에 대한 인기가 높다.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은 리뷰를 분석해 유저들이 인생크림이라고 꼽은 TOP5개 제품들의 특징을 분석했다. 1.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페이셜 크림’용량 및 가격 75ml 28,000원 10ml당 3,733원= 보습 끝판왕 국민 크림으로 불리는
다른 계절보다 유난히 가을 겨울과 잘 어울리는 립 컬러 ‘레드’. 레드립 메이크업은 피부 톤업 효과는 물론 매치 아이템에 따라 섹시함, 상큼발랄, 매혹적인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해준다.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은 화해 피플의 리뷰를 분석, 백화점과 로드숍의 인기 립 제품들을 선정해 제품의 특징들을 분석했다. ◆ 백화점 브랜드 BEST ▶ MAC 레트로 매트 립스틱 루비우(용량 및 가격 3g 30,000원)= 일명 ‘쿨톤 총알 립스틱’으로 유명한 제품. 살짝만 발라도 광채가 나는 에지 있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사용하던 화장품의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들이 보송보송하고 가벼운 매트한 타입의 제품이었다면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조금 리치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의 제품의 사용이 필요하다. 이에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은 500만 화해 피플의 리뷰를 바탕으로 피부타입별 베스트 쿠션을 선정했다. # 건성 가을 쿠션 Best31. 입생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뽀 SPF23 PA++ B20 (용량 및 가격 14g*1 79,000원)=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잦은 스타일링 변화는 모발을 가늘고 약하게 만든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헤어 에센스나 오일을 사용 하지만 자신의 모발 상태에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없다. 제품의 특성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자신의 모발 상태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이 소비자들의 후기를 기반으로 헤어 에센스&오일 제품 Best5개 제품을 꼼꼼하게 분석했다.1. 모로칸오일_트리트먼트 오리지널 (용량 및 가격 50ml 38,000원) = 2016년 상반기 화해 뷰
최근 화장품에서 ‘약산성’ 제품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특히 클렌징 부문에서 약산성 제품의 강세가 두드러지며, 약산성 클렌징을 사용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왜 약산성 제품을 사용하는 걸까. 평소 우리 피부의 산도는 pH 4.5~5.5의 약산성을 띈다. 약산성 상태의 피부는 보습 작용과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세제나 비누, 클렌저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제품들은 알칼리성을 띈다. 알칼리성 제품을 자주 사용하게 되면 피부의 약산성 환경이 깨져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나기 쉬운 피부로 변한다.
트리트먼트를 하는 것처럼 쉽고 간편하게 헤어 색상을 바꿀 수 있는 ‘헤어 컬러 트리트먼트’는 헤어 착색 제품으로 2주마다 컬러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특히 일반 염색보다 쉽고 간편하게 염색이 가능해 SNS에서 핫한 뷰티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은 염색 덕후X화해 피플을 위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헤어 컬러 트리트먼트 제품들의 특징과 장단점을 분석했다. 1. 에이프릴스킨 ‘턴 업 컬러 트리트먼트’용량 및 가격 60ml 12,000원, 10 ml당 2,000
로드숍에는 유명한 고가 브랜드 못지않게 품질이 뛰어나면서 가격은 저렴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색조 화장품들이 있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은 제품들은 단종되지 않고 계속해서 나오길 원한다.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은 소비자들이 단종하지 말았으면 하는 최애(가장 사랑함) 색조 화장품을 분석했다. 그 결과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토니모리 제품들이 선정됐다. 1. 에뛰드하우스 ‘닥터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 = 볼륨감 있는
올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색조 화장품은 어떤 제품일까.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가 ‘2017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를 열고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근거로 각 부문 1위에 선정된 베스트 신제품을 공개했다.메이크업 베이스·프라이머·파운데이션·쿠션 등 메이크업 부문 집계 결과 잇츠스킨·VDL·캐트리스·헤라 등의 제품이 소비자가 꼽은 최고의 색조 화장품으로 선정됐다.화해 리뷰봇을 통해 베스트 신제품으로 꼽힌 9개 색조 제품의 리뷰를 분석, 소비자가 가장 많이 언급한 키워드
올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화장품은 어떤 제품일까.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가 ‘2017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를 열고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근거로 각 부문 1위에 선정된 베스트 신제품을 공개했다.스킨케어·클렌징·선 케어 부문 집계 결과 에뛰드하우스·마몽드·이니스프리·AHC·라로슈포제·마녀공장·미샤 제품이 소비자가 꼽은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 중 아모레퍼시픽의 색조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 제품이 총 3가지 부문(스킨토너·크림·클렌징 폼)에서 1위를 차지해
※ 인터넷신문 러브즈뷰티가 국내 1위 화장품 정보 제공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와 손잡고 소비자가 꼽은 최고(TOP)의 화장품을 분석, 추천해준다. 연일 신제품과 새로운 브랜드들이 쏟아지는 화장품시장에서 화장품 구매 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한 정보 확인은 필수로 인식되고 있다. 러브즈뷰티는 업계 최초로 리뷰 200만건을 돌파한 화해의 사용자 리뷰를 기반으로 한 ‘리뷰봇’을 통해 최고의 화장품을 소개, 소비자 선택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6월 때 이른 불볕더위로 자외선 지수가 강해지면서 자외선 차단제(선크림)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