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농심이 ‘배홍동 비빔면’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배홍동 만능소스’를 내놨고, 원앤원의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6종의 신메뉴 출시와 함께 도시락 시장 본격 진출했다. 또 삼성물산 구호는 ‘골프 캡슐 컬렉션’을 통해 골프웨어 시장에 도전하고, 타임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레저활동에 적합한 ‘타임 1993 클럽’을 출시했다. 올림픽 특수와 극성수기를 겨냥해 유통가 선보인 제품이 다양해 한 번쯤 눈여겨 볼만하다. ○…원앤원의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6종의 신메뉴 출시와 함께 도시락 시장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최근 출시되는 기초케어 제품의 대부분은 민감 피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민감성 피부 원인은 매우 다양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19의 유행으로 매일, 그리고 하루 종일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가 대표적인 원인으로 손꼽힌다. 이에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테스트 등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피부과 테스트를 진행하며,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은 담은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화려한 패키지를 입은 홀리데이 컬렉션이 본격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핸드워시, 손 세정제 등 청결 관련 제품들이 계속 나오고 있으며,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함께 계속되는 세정으로 인해 건조해지는 손 건강을 위한 핸드크림 등도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에뛰드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 키엘 ‘2020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SK2 ‘피테라 에센스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루미나이저’ &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핸드워시’ 4종 미샤 ‘데어바디
환경 문제의 대두로 각 산업계는 친환경 제품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화장품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지속 가능성을 추구해 제품 제작 시 탄소 배출을 줄이고자 노력하는가 하면, 원료나 패키지 등에 친환경적인 재료를 사용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연말을 앞두고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꾸준히 나오고 있으며, 겨울철 피부 건강을 위한 기초제품과 다양한 색조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컴포트존’ 비플레인 ‘시카풀 카밍 마스크’ 록시땅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SEPX바이애콤 ‘퓨어 카밍 팩 클렌저’
계절이 바뀌면서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가죽, 벽돌, 마른장미 등 울긋불긋 물드는 단풍과 비슷한 느낌들의 색상이 주를 이룬다.또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에는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이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가 튼튼해지는 도와주는 스킨케어 제품들도 나오고 있다. 에뛰드 ‘레더샵 컬렉션’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에센스’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
매주 카드뉴스로 만나는 화장품 신제품. 이번 주에는 특별 에디션 제품들이 출시가 눈에 띈다. 최근 뷰티업계는 패션, 문화, 예술 등의 분야와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있다.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드문 에디션’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종’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모이스처 패드’ 미샤 ‘시카딘 블레미쉬 세럼’ 듀이트리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 엠플앤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브이티 코스메틱 ‘버블 스파클링 부스터
매주 금요일 카드뉴스로 만나는 화장품 신제품. 이번 주에는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관련 제품들과 함께 클린 뷰티를 표방하는 제품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클린 뷰티 표방 제품들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것은 물론 자연에게도 최대한 해를 끼치지 않도록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신경 쓴 제품들입니다. 이와 함께 색조 제품들도 꾸준히 출시되고 있으며, 자외선 차단제 역시 매주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 이니스프리X이베이코리아 ‘하이드로켓
매주 금요일 카드뉴스로 만나는 화장품 신제품. 더위가 시작되면서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모공이 넓어지고 피지가 발달하게 되는데, 이를 케어하는 클렌징 제품, 무더위에 뜨거워진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성분을 담은 제품,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제품 등이 나왔습니다. 시중에 여성 청결제 제품은 많이 나와있지만 남성을 위한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이에 남성을 위한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남성 청결제를 선보였습니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브로앤팁스
연말이 다가오자 화장품업계는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화려하면서 예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꾸며진데다, 일 년에 딱 한번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한다. 올해도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빨강, 노랑, 초록, 파랑, 금색 등 형형색색의 홀리데이 컬렉션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라네즈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더페이스샵 #랑콤 #에뛰드하우스 #입생로랑 #숨37 #키엘 #끌레드벨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끌레드벨(Cledbel)이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DUST CLEAN DEEP CLEANSER)’를 출시했다.이혜전 끌레드벨 대표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메이크업, 노폐물뿐만 아니라 점점 심해지고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보다 깨끗하고 효과적으로 세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일명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라고 불리는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세정과 더불어 피부 보습, 탄력, 피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끌레드벨(Cledbel)이 눈가 주름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눈가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진다는 뜻으로 이름 붙여진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된 눈가 주름 케어 라인이다. ‘올 아이 리프트 아이 리프팅 앰플’과 ‘올 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 ‘올 아이 리프트 아이리드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특히 앰플과 세럼에는 어린 콜라겐과 시간 단백질 콤플렉스가 함유돼 눈가 피부를 더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끌레드벨(Cledbel)이 지난해 론칭한 ‘끌레드벨 V쿠션’의 총 매출이 550억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끌레드벨 V쿠션’은 고소영, 유이 차화연이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지난 해 1월 출시한 시즌1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에 이어서 지난해 10월 선보인 시즌 2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누적 판매량 총 350만개를 기록했다.‘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끌레드벨(Cledbel)이 안티에이징 칵테일 캡슐 앰플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캡슐 앰플’을 출시했다.‘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캡슐 앰플’은 금실 콜라겐과 스위스 모스 셀텍(Moss Cell Tec™ No.1) 성분이 함유돼 피부 리프팅과 피부 항산화 탄력을 효과적으로 돕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이끼 추출물인 모스 셀텍(Moss Cell Tec™ No.1)성분은 2018년 세계 원료 박람회에서 혁신부분 3관왕을 수상한 원료다. 4억 7천만 년 전부터 자생하며 지구 빙하기 등
[러브즈뷰티 박종호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수출 상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에선 중소기업 50개사의 상품 70개, 총 250만 달러(약 27억 원) 규모의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일부 상품은 현장 계약 체결로 일본 진출이 확정되기도 했다.수출 상담회는 롯데홈쇼핑의 해외수출 담당 직원들이 현지 바이어들에게 상품 수출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행사에는 일본 대표 홈쇼핑 채널인 QVC재팬, 샵채널을 비롯해 인포머셜(정보제공성 광고) 업체, 대형
끌레드벨(Cledbel)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보습에 탁월한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은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60만 개 이상이 판매된 ‘수퍼 미라클 리프팅 마스크’와 ‘골드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에 이은 끌레드벨의 세 번째 야심작이다.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녹는 실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기존 제품 대비 2배 강화되고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금실 콜라겐이 새롭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끌레드벨의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
‘고소영 리프팅 팩’으로 불리는 끌레드벨(Cledbel)의 ‘골드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가 눈에 띄는 리프팅 효과로 입소문을 타면서 홈쇼핑에서만 두 달 동안 총 33만개가 판매돼 화제다.고소영 리프팅 팩의 효능과 시장 반응의 밑바탕에는 이 제품의 ODM(제조업자 개발 생산방식) 제조사인 한국콜마의 특허 기술이 자리잡고 있다.한국콜마측은 수십 번의 임상 실험을 거쳐 에탄올 성분의 함량을 조절함으로써 빠른 건조를 통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부노화방지 효과가 뛰어나 이같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한국콜마는 작년
이지함화장품, 아베다 등 유명 화장품 업체들이 화장품을 마치 의약품인 것처럼 광고해오다 적발돼 식약처로부터 행정처분을 받았다. 피부과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신뢰를 얻고 있던 ‘이지함화장품’은 온라인몰을 통해 의약품으로 오인할 만한 내용의 광고를 진행한 사실이 드러나 광고업무정지 3개월 처분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셀프로텍트 스팟’과 ‘이지함 스카트 파워크림’이다. 이엘씨에이한국이 전개하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베다’도 마찬가지로 ‘맨 퓨어-포먼스 컴포지션’의 제품 설명에 ‘두피의 염증, 붉은기를 진정시켜 줌’ 등 소비
국내 화장품사들이 참가해 자사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박람회가 등장했다.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2016 China Beauty Expo)’에 앞서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중국 상해 홍차오에서 열린 ‘2016 차이나 인터내셔널 뷰티 엑스포(2016 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가 바로 그것. 이 박람회는 전시는 물론 체험을 하고 창업육성 컨설팅도 가능하며 구매까지 한 장소에서 가능한 토털 전시회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이 화장품 엑스포는 지난 3월 개최된 광저우 뷰
여성들은 아름다움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에 화장품업계는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새롭고 차별된 특징으로 제품력은 물론, 재미와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특색 있는 제품들을 쏟아내 여성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시크릿키는 기존 립 틴트의 액상이나 겔 형태가 아닌 파우더 제형의 틴트 ‘꽃방울 틴트 립 파우더’를 선보였다. 꽃가루처럼 화사한 색상의 파우더 가루가 입술 표면에 닿는 순간 수분캡슐이 터지면서 촉촉하게 입술에 스며드는 제형으로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
외부 활동이 주춤하는 사회적인 분위기 속에서도 집에서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의 효과는 여전히 높은 것으로 보인다. ‘에이치엠제이 코리아(HMJ Korea)’가 전개하는 ‘끌레드벨’은 일명 ‘수애 크림’으로 알려진 기능성 올인원 화장품 ‘스노우 셀 크림’을 론칭해 GS샵을 통해 두 차례에 걸쳐 방영했다. 스노우 셀 크림은 처음 방영한 지난 4월 말 판매율에 비해 6월 2차 방영 후의 판매율이 300% 가량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끌레드벨 홍보를 맡은 이경선 위드컬처 대표는 “홈쇼핑 시청자가 많아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