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끌레드벨, 미세먼지 닦아주는 흡착 클렌저 출시

  • 기사입력 2019.09.14 22:11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모델컷(사진=끌레드벨)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끌레드벨(Cledbel)이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DUST CLEAN DEEP CLEANSER)’를 출시했다.

이혜전 끌레드벨 대표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메이크업, 노폐물뿐만 아니라 점점 심해지고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보다 깨끗하고 효과적으로 세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일명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라고 불리는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세정과 더불어 피부 보습, 탄력, 피부 리프팅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에는 정화가 뛰어난 식물로 주목받고 있는 독일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함유된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은 미세먼지 흡착과 응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선인장 추출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성분이 포함됐다.

또한 여러 단계의 클렌징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한 번에 메이크업과 노폐물 세정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끌레드벨의 신제품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먼저 첫 선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