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거칠어지는 가을 피부,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자

매끈촉촉 피부만들기

  • 기사입력 2014.10.09 12:46
  • 최종수정 2015.03.22 22:29

▲ 아티스트리 [하이드라V]

닫혀있는 피부 속 수분 길을 열어 피부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 출시됐다.

<아티스트리(ARTISTRY)>가 선보인 [하이드라V]는 미세먼지, 자외선, 에어컨, 혹한과 혹서 등 사계절 내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다양한 요소들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것은 물론, 근본적으로 촉촉한 피부를 실현하는 수분 전문 라인이다.

노벨상 수상 테크놀로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된 아티스트리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주요 성분인 노르웨이 피오르드 워터는 아티스트리만의 독자적인 리포좀 전달 시스템을 통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바이탈 씨럼에 포함된 히말라얀 미네랄과 모이스처 크림 등에 함유된 하와이안 아사이는 닫혀가는 피부 속 수분의 길을 깊숙이 열어줄 뿐만 아니라,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잠가주고 유지하는 역할을 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선사한다.

[하이드라V] 라인은 포밍 클렌저, 소프트닝 로션, 바이탈 씨럼, 아이 젤, 젤 로션, 모이스처 크림, 앰플 마스크로 구성됐다.
 

▲ 아스타리프트 [고객감사 스페셜 기획 세트]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아스타리프트의 스페셜 기획 세트는 출시 1년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고, 국내 외 매거진에서 6관왕을 수상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젤리 아쿠아리스타]로 구성됐다.

기획 세트에 포함된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15g, 40g, 60g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원하는 용량으로 구매하면 동일한 용량의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여기에 로션 20ml와 아이 크림 샘플 3회분까지 제공한다.

아스타리프트의 가을맞이 스페셜 기획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 명품화장품 채널에서 10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으며, 각 200 세트 한정으로 수량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크림]

미국 피부 전문가와 함께 만들어진 특허 받은 보습 솔루션 <세라비(CeraVe)>[모이스춰라이징 로션][크림]이 국내에 출시됐다.

세라비는 2005년 미국의 피부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하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은 무색 무향 제품이다.

특허 받은 MVE(Multivesicular Emulsion) 테크놀로지로, 건강한 피부에 꼭 필요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층층 깊숙하게 스며들어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피부 건조감 및 피부 보호막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며 피부 수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모춰라이징 로션은 얼굴과 전신에 사용 가능하며, 사용감이 부드럽고 번들거리지 않는다.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에 깊게 밀착되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습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손, 발, 팔꿈치, 무릎 등에 효과적이다.

제품은 온라인 오픈마켓과 올리브영 및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CL4 [EWG 0 리얼 카밍 크림]

<씨엘포(CL4)>는 유해 성분을 제외한 EWG 0등급의 피부 자극 없는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보습 크림 [EWG 0 리얼 카밍 크림]을 출시했다.

미국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준으로 제품 성분의 안전도를 0~10까지 등급을 설정해 화장품 성분 안전 지수를 제공하고 있다.

숫자가 낮을수록 안전함을 뜻하며, EWG 0~2등급을 안전 등급으로 표기하고 있다. 0등급은 아주 소량의 피부 자극을 나타내는 1~2등급보다 더 안전하고 피부자극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씨엘포 EWG 0 리얼 카밍 크림은 수만 가지의 화장품 원료 중에서 유해 성분을 제외하고 EWG 0등급 100%만 엄선하여 담은 민감성 피부 보습제로, 외부 환경에서 자극받아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이 외에도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의 함유로 진정 케어와 동시에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보호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50ml에 6만 2000원대.
 

▲ 제주엔 [연꽃 모이스춰 젤 토너]

아미코스메틱의 내추럴 브랜드 <제주엔(Jeju:en)>이 연꽃의 정화력을 담아 피부 정화는 물론, 촉촉한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연꽃 모이스춰 젤 토너]를 출시했다.

청정 제주 연꽃 추출물 35% 및 레몬추출물, 라벤더추출물 등 자연 보습 성분을 담아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광채 토너다.

제주 연꽃은 스스로를 깨끗하게 하고 주위환경을 정화시키는 작용을 하는 식물로, 피부 정화를 도와 외부로부터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연꽃 모이스춰 젤 토너는 수분이 가득한 촉촉한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줄 뿐 아니라, 연꽃의 정화력이 피부 곳곳에 전달돼 사용 후 밝아지는 피부톤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00ml에 3만 5000원대.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오일 밤&립 페어]

<닥터자르트(Dr.Jart+)>는 건조한 가을을 거뜬하게 이겨낼 수 있는 필수 아이템 [세라마이딘 오일 밤][립 페어]를 출시했다.

[세라마이딘 오일 밤]은 고농축 밤에 오일이 응축된 밤 투 오일 포뮬라로 세라마이드와 9가지 풍부한 보습 오일이 더욱 강력한 보습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오일로 부드럽게 녹아 퍼지는 트랜스포머 기술을 적용해 제형이 멜팅 됨과 동시에 강력한 세라 보습막을 형성한다. 끈적임 없이 얇게 펴 발리고 빨리 흡수되며 오래도록 보습감이 지속된다. 가격은 40g에 3만 6000원대.

[세라마이딘 립 페어]는 베이직 보습의 퓨어와 진정과 쿨링의 민트 2종의 스틱 타입 립 제품이다. 바바수씨 오일, 아보카드 오일, 호호바 오일 등 5가지 보습 오일이 함유되어 한 번의 발림으로도 얇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보습과 윤기, 풍부한 영양을 부여한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얇게 발려 수시로 발라도 메마른 입술에 뭉침 없이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선사한다. 가격은 4g에 1만 3000원대.
 

▲ CL4 [리바이탈라이징 셀룰로오스 필링 젤]

씨엘포(CL4)는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보습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리바이탈라이징 셀룰로오스 필링 젤]을 출시했다.

100% 식물성 셀룰로오스와 레몬 추출물 60%가 함유돼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의 케어를 위한 저자극 필링 젤이다.

은은한 비타민 향의 고마주 젤 타입으로, 문지를수록 천연 셀룰로오스가 피부에 불필요한 죽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촉촉한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레몬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전달해 생기를 부여하며, 사과,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잎 추출물 등의 함유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 외부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가격은 150ml에 3만 4000원대.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사진출처 = 아티스트리, 아스타리프트, 세라비, CL4, 제주엔, 닥터자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