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신규 파이터 ‘XV 이슬라’ 등 업데이트

황 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 ‘XV 이슬라’, 리더 스킬로 ‘얼티밋’ 파이터 공격력 증가
‘2003 카구라 마키’, ‘XV 야가미 이오리’ 등 UE 및 EX 파이터 일부 개선

  • 기사입력 2024.03.29 14:31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XV 이슬라’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넷마블)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XV 이슬라’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넷마블)

우먼타임스 = 김태형 기자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XV 이슬라’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XV 이슬라’는 황 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다. 리더 스킬로 ‘얼티밋(Ultimate)’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특정 스킬 적중 시 랜덤으로 선정된 적 1인의 속성을 일정 시간 동안 변경할 수 있다.

또 ‘2003 카구라 마키’와 ‘XV 야가미 이오리’ 등 기존에 등장했던 UE 및 EX 파이터 일부를 개선했다. 개선된 파이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특정 소환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러시·챌린지 던전을 오픈해 스테이지 클리어 시 교환소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4월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하는 ‘메모리 제작 이벤트’에서는 ‘2003 카구라 마키’와 ‘XIII 애쉬 크림존’의 메모리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봄 시즌을 맞아 기획한 ‘미니 던전: 벚꽃에서의 승부’, ‘벚꽃놀이 선물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