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진제약 “취약계층 이웃과 상생”…구호단체에 건기식 기부

  • 기사입력 2024.03.26 17:41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삼진제약은 나눔 상생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 총 1억20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기부 대상은 장애인 복지시설과 장애인 복지협회와 양로원 등 국내외 구호단체 5개 기관이다.

(왼쪽부터) 백준영 삼진제약 과장, 심우순 나솔채양로원 국장, 조용국 인천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 국장.(삼진제약)
(왼쪽부터) 백준영 삼진제약 과장, 심우순 나솔채양로원 국장, 조용국 인천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 국장.(삼진제약)

삼진제약은 자사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를 론칭 후 지역사회 내 손길이 닿기 힘든 취약계층 이웃들과의 상생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기부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이전 코로나 시기에는 주로 면역 증진과 활력을 위한 영양제를 전달해왔으며, 엔데믹 이후에는 구호단체와 협의해 기부처의 성격에 맞는 맞춤형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노인과 여성 취약계층의 건강 유지와 증진을 위해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담관절’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과 성분을 한 팩에 모아놓은 ‘하루엔진 포 우먼’ 제품을 기부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이번 나눔 기부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위시헬씨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노인과 장애인 여성 등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 전반의 어려운 이웃들과 지속적인 상생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힘써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