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BK기업은행, 항공마일리지 특화 신상품 ‘I-Mileage’ 카드 출시

해외가맹점‧국내면세점서 사용 시 추가 마일리지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연 2회 제공

  • 기사입력 2024.03.26 10:57

우먼타임스 = 황예찬 기자

IBK기업은행은 항공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개인 신용카드 ‘I-Mileage’ 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IBK기업은행 항공마일리지 특화 신상품 ‘I-Mileage’ 카드.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항공마일리지 특화 신상품 ‘I-Mileage’ 카드. (IBK기업은행)

‘I-Mileage’ 카드는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중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국내・해외가맹점 결제금액 1000원당 대한항공은 1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은 1.5마일리지의 기본 마일리지를 월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해 준다.

특히 해외가맹점・국내면세점에서 사용 시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해 결제금액 1000원당 대한항공은 최대 2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은 최대 3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 ‘I-Mileage’ 카드는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동반자 1인 포함 무료 이용할 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한다.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은 THE LOUNGE(더라운지) 앱에서 카드 등록 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천공항‧김포공항 발레파킹 무료 이용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하며, 스타벅스 1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청구할인 서비스를 연 12회(월 1회) 제공해 여행 외 부문에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4만 1000원, 국내외겸용(MASTER) 4만 2000원이며, 가족카드는 국내전용(BC) 3만 8000원, 국내외겸용(MASTER) 3만 9000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엔데믹에 따른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국내 최고 수준의 항공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하는 카드를 개발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여 고객 니즈를 반영한 카드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