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인기…사전예약 판매 매진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1차와 2차 사전 예약 완판 달성
20일 정식 론칭…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광고 촬영 컷 공개

  • 기사입력 2024.03.20 17:44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가 1차와 2차 사전 판매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가 사전예약 판매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가 사전예약 판매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동국제약)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19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차(2월 24일~28일), 2차(3월 5일~19일)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스페셜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풀페이스(FULL FACE) 펜 타입의 수직형 디자인으로 이마, 눈가, 입가는 물론,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턱 밑 부위까지 사각지대 없이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오는 20일 정식 론칭되며, 동국제약은 이를 기념해 마데카 프라임 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지면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최근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이 주목받으면서 신제품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 예약 완판이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이달 20일부터 동국제약 헬스케어 공식 쇼핑몰과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 등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29만원이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뷰티 디바이스 라인이다.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액 200억원(2023년 1월~2023년 12월, 기기 및 기기용 앰플 총매출액 기준)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