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F 리복, 이효리와 함께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공개

  • 기사입력 2024.02.23 13:21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한 2024년 봄‧여름 브랜드 캠페인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리복과 이효리와 함께한 2024 봄‧여름 브랜드 캠페인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LF)
리복과 이효리와 함께한 2024 봄‧여름 브랜드 캠페인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LF)

이효리와 함께 리복의 레트로함을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리복의 Y2K 패션 및 레트로 무드를 고객들에게 전달한다는 목표다. 

캠페인 공개와 함께 출시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역동적이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Y2K 감성과 고프코어 트렌드를 함께 담은 스타일이 특징이다. 벡터 플래시 셋업은 베이지, 오프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벡터 플래시 바람막이 재킷 4종과 베이지, 블랙, 오프화이트 컬러의 벡터 플래시 웜업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리복 관계자는 “지난해 화제를 모은 펌프 패딩에 이어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두번째 프로젝트로, 스타일, 음악, 춤 등 즐길 거리가 한데 어우러진 이번 캠페인을 통해 봄여름 시즌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웨어 시장을 공략하고자 한다”며 “오랜 헤리티지를 갖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트렌디함을 보유한 ‘리복’과 ‘이효리’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올 한해 매 시즌에 맞게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복의 신상품 ‘벡터 플래시 셋업’ 전 라인은 23일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복 오프라인 매장, LF몰, 무신사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워드

#LF #리복 #이효리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