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그재그, 투쿨포스쿨의 쉐딩 신제품 단독 선론칭 

  • 기사입력 2024.02.08 10:07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투쿨포스쿨의 신제품을 단독 선론칭한다. 

지그재그는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딩 신제품 ‘듀얼 컨투어 스틱’을 단독 선론칭한다.(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는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딩 신제품 ‘듀얼 컨투어 스틱’을 단독 선론칭한다.(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는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듀얼 컨투어 스틱’을 선론칭하고, 오는 19일까지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바이로댕 듀얼 컨투어 스틱은 ‘쉐딩 맛집’으로 유명한 투쿨포스쿨의 스테디셀러 바이로댕 쉐딩 신제품이다. 콧대 음영에 딱 맞는 스틱 타입으로, 뭉침 없이 발리는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쉐딩과 하이라이터를 하나에 담은 실용적인 제품으로, 간편하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음영을 이용해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기존에는 전문가의 영역이었으나, SNS를 통해 다양한 노하우가 공유되면서 최근 대중적인 메이크업 트렌드가 됐다. 

실제로 지난 한달 동안(1월1일~1월31일) 지그재그 내 컨투어링 키워드의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8% 증가했다. 쉐딩·컨투어링 등 관련 키워드 검색량도 14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그재그는 ‘어느 각도에서나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팁’을 전하는 콘셉트로 투쿨포스쿨 쇼케이스를 8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투쿨포스쿨 전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에 판매하고, 최대 20%까지 추가 적용 가능한 쿠폰도 준다. 행사 기간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마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드 펜 라이너를, 4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로댕 아티스틱북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