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이뱅크, 출석 체크 및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실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생활통장 고객 출석 횟수 따라 추첨 통해 경품

  • 기사입력 2023.12.04 11:05

우먼타임스 = 황예찬 기자

케이뱅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케이뱅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케이뱅크)
케이뱅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케이뱅크)

우선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리스(둥근 모양의 크리스마스 장식물)를 만드는 출석 체크 이벤트는 매일 출석하면 현금도 받고 추첨을 통해 현금, 아이폰,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12월 출석 체크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리스를 완성하는 특별한 콘셉트로 준비했다.

장식이 없는 크리스마스 리스에서 시작해 다섯 번 출석할 때마다 눈꽃송이, 별 등 새로운 장식으로 리스를 꾸밀 수 있다. 매일 출석해 모든 장식을 받으면 화려한 크리스마스 리스가 완성된다.

또 다섯 번 출석할 때마다 받을 수 있는 경품 혜택이 커진다. 5일 이상 출석하면 현금 1000원을 1000명에게, 10일 이상은 배달의 민족 1만원권을 100명에게, 15일 이상은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30명에게, 20일 이상은 아이폰 15를 2명에게, 25일 이상은 현금 200만원을 1명에게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생활통장을 가지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2024년 1월 둘째 주에 지급될 예정이다.

케이뱅크 생활통장은 생활 혜택이 유용한 통장으로 300만원까지 연 3% 금리가 적용되고, 한 달 동안 평균 잔액 300만원을 유지하면 쿠팡 와우(4990원) 혹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4900원) 월 구독료가 무료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는 출석 체크 페이지에서 매일 출석 버튼을 누르면 최대 만원까지 무작위로 현금이 입금된다. 이벤트는 케이뱅크 앱 홈 화면 오른쪽 위의 ‘오늘도 출첵’ 아이콘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추가로 ‘오늘의 쿠폰’ 서비스를 크리스마스 혜택으로 가득 채웠다. 이달 22일까지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에 사용하기 유용한 쿠폰을 평소보다 많은 양을 준비했다.

이번 쿠폰은 총 3종으로 △숙박(야놀자, 여기어때) △패밀리레스토랑(빕스, 아웃백, 애슐리) △베이커리(뚜레쥬르, 파리바게뜨)로 구성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숙박과 식사 예약, 케이크 구매 시 사용하기 좋다. 케이뱅크 체크카드(△MY 체크카드 △플러스 체크카드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쿠폰 종류에 따른 최소 금액만 넘겨 결제하면 최소 5000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으로 입금된다.

또 기존 매주 2회(화, 금)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쿠폰을 매주 3회(월, 수, 금)로 늘려 더 많은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장식물을 직접 꾸밀 수 있도록 특별하게 준비했다”면서 “매일매일 출석 체크하며 리스를 꾸미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