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뷰티 인플루언서 육성 프로그램 ’내뷰크‘ 6기 모집

20일까지 남녀 36명 모집
업계 최고 전문가 강의 제공
​​​​​​​개인 채널 성장 기회도 마련

  • 기사입력 2023.12.01 10:19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LG생활건강이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로 새로운 삶을 꿈꾸는 경력 보유 여성 등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이하 내뷰크) 6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 Live 크리에이터 6기를 모집한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 Live 크리에이터 6기를 모집한다. (LG생활건강)

지난달 모집을 시작한 내뷰크 6기는 이달 20일까지 LG생활건강 홈페이지에서 남녀 참가자 36명을 모집한다.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력 보유 여성과 취업준비생, 친환경적인 아름다운 삶을 살아갈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년 1월 15일 발대식 이후 평일 주 2회, 총 10개의 강의가 준비됐으며, 실제 방송과 유사한 라이브 실습 기회와 전문 쇼호스트 교육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진행한다.

특히 내뷰크 수강생들은 미미언니, 리코 등 업계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들이 직접 진행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 이들로부터 수강생 각각의 특성과 실력을 고려한 개별 밀착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테마별 콘텐츠 미션을 수행하며 개인 채널의 성장 기회도 제공한다. 우수 수강생은 LG생활건강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동반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다. 

1~5기 졸업생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도 마련될 예정으로, 먼저 시작한 크리에이터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2018년부터 지금까지 경력 보유 여성 등 160여 명이 내뷰크 교육받았다. 졸업생 다수는 K뷰티 인플루언서로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내뷰크 수강생들을 LG생활건강 브랜드와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전문 쇼호스트로 육성하고, 과정이 끝난 뒤에도 지속해서 개인 브랜딩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는 물론 친환경 그린뷰티 교육을 강화한 이번 내뷰크 활동이 K뷰티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경력 보유 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뷰크의 모든 교육과정은 환경 전문 비영리단체(NGO)인 환경재단과 함께 운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