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샘, ‘올영세일’ 참여…인기 제품 세트 구성해 할인 

  • 기사입력 2023.11.30 14:44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은 오는 12월 6일까지 실시하는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더샘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하고, ‘트리플 팟 컨실러 펜슬 기획세트’ 등의 인기 제품을 할인한다. (더샘)
더샘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하고, ‘트리플 팟 컨실러 펜슬 기획세트’ 등의 인기 제품을 할인한다. (더샘)

더샘은 이번 올영세일에서 세일 때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킨 커버 퍼펙션 라인과 겨울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줄 새미스 립 라인, 내추럴 컨디션 탄산 클렌징 라인 등을 최대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샘은 2023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MD’s Pick 수상을 기념해 트리플 팟 컨실러와 미니 컨실러 펜슬이 함께 구성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펜슬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올영세일 기간 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매년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올영픽으로 선정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파운데이션 밤’은 25% 할인에 1000원 할인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은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과 스테디셀러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10% 할인에 5%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7컬러 리미티드 기획 세트’는 20% 할인에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건조한 겨울철에도 수분 가득한 광택감을 연출해 주는 신제품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와 ‘새미스 시럽 샷 멜팅 밤’은 20%, 유튜버 늘이농 pick ‘커버 퍼펙션 립 펜슬’은 10% 할인 진행한다. 이 외에도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제거해 주며, 노워시 타입으로 간편한 ‘내추럴 컨디션 탄산 클렌징 워터’는 40% 할인에 추가 5% 할인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