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카드, 9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 명 달성

  • 기사입력 2023.11.29 09:17

우먼타임스 = 황예찬 기자

NH농협카드는 올해 신용카드 신규회원이 지난 24일 기준으로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가운데) 및 임직원이 ‘9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 돌파 기념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카드)
지난 28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가운데) 및 임직원이 ‘9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 돌파 기념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카드)

이를 기념하기 위해, NH농협카드는 28일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에서 ‘9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 명 달성 기념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윤상운 NH농협카드 사장, 이명호 카드회원추진부장, 전국 영업본부 담당자 등 임직원 80여 명이 참석해 100만 명 달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zgm.고향으로카드’를 출시했고, 지역경제와의 상생을 위해 ‘고향사랑페스티벌’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홍보를 펼쳤다. 그 결과 출시 7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26만 좌가 발급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또 △여행특화상품 ‘zgm.휴가중카드’ △골프특화 ‘zgm.rounding카드’ △여가(게임·피트니스 등)특화 ‘zgm.play카드’ △일본여행특화 ‘zgm.일본여행중카드’ 등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트렌드를 상품 혜택에 반영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은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9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 명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