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블링블링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화장품

빛나는 피부 만들기

  • 기사입력 2014.02.05 11:28
  • 최종수정 2015.03.22 23:56



▲ 에스케이투(SK-II) [셀루미네이션 오라 에센스]

<에스케이투(SK-II)>에서 빛으로 피어나는 블루밍 스킨을 선사해 줄 [SK-II 셀루미네이션 오라 에센스]를 선보였다.

일명 [블루밍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셀루미네이션 오라 에센스]는 빛으로 활짝 피어나는 피부를 위한 2가지 중요한 요소인 피부의 유리 입자와 클리닝 입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

피부의 유리 입자를 촘촘하게 깨워 넓고 화사한 빛의 파장으로 피부를 밝게 비춰주고, 피부의 클리닝 입자의 활동을 활발하게 도와 피부 내면의 과잉 생성된 멜라닌과 같은 불순물을 조절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또한 농축 피테라™의 파워를 기반으로 한 SK-II만의 특별한 복합 성분인 [블루밍 오라 브라이트 칵테일]은 피부 내면의 유리 입자를 촘촘히 깨워줘 피부를 더 밝고 고른 톤으로 케어해 준다.

가격은 30ml에 17만원, 50ml에 24만원, 75ml에34만 원대.

 


▲ 닥터마이어스 [피토 에너지 스쿠알란 앰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마이어스>가 고영양 보습막의 결정체인 [피토 에너지 스쿠알란 앰플]을 출시했다.

피토 스쿠알란을 99% 함유하고 있는 이 앰플은 28일 동안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앰플 한 병당 일주일씩 사용 가능하게끔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적이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 침투가 빠르며, 비타민 A와 E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여 피부 천연 방어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등 유해한 성분은 배제했으며, 단 하나의 원료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자극 처방을 도입하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7ml*4ea에 8만2,000원대.

 


▲ 코스메 데코르테 [메탈릭 파스텔(metallic pastel)]

<코스메 데코르테>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해줄 2014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메탈릭 파스텔(metallic pastel)]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봄이 오는 것을 알리며 피어나는 꽃처럼, 아름다운 파스텔컬러에 메탈릭한 질감을 더해 섬세하면서도 샤이니한 터치감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AQMW 페이스 파우더]는 오가닉 실크 파우더를 함유해 솜털처럼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건조해지거나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올 봄 트렌드인 [결 메이크업]에 맞춰 피부 결을 살린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피부를 내추럴하면서도 깨끗하게 마무리해준다.

[AQMW 아이섀도]는 여성스러운 핑크&브라운 컬러와 세련된 느낌의 블루 컬러 2가지. 풍부한 파스텔 톤의 컬러와 메탈릭한 느낌의 조화가 특징이다. 미세한 펄을 함유해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적이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준다.

[AQMW 엘레강트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업]시켜 볼륨 있고 섬세한 속눈썹을 연출해 분위기 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빠르게 건조돼 번지지 않으며 땀과 피지에 강해 속눈썹의 각도를 오래도록 유지시킨다. 트리트먼트 성분을 함유해 미온수만으로 간편하게 지워지는 필름 타입이다.

[AQMW 립스틱]은 봄철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변신시켜줄 핑크 계열의 립스틱이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은은하게 발색되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 퓨어힐스 [커버쿠션 4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내추럴 브랜드 <퓨어힐스>에서 피부 고민별 맞춤 선택이 가능한 [퓨어힐스 커버쿠션] 4종을 출시했다.

[퓨어힐스 커버쿠션]은 그물망 커버쿠션이 내용물을 오랫동안 잡아주어 수분을 그대로 유지시켜 준다. 두드릴 때마다 공기순환 작용으로 제품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 고민별 맞춤 추출물이 27% 함유되어 있어 피부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으며,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 고민에 대한 케어가 가능하다.

[갈락토미세스 27 커버쿠션]에는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27%가 함유돼 거친 피부결을 개선하고, 칙칙한 피부에 화사함을 선사한다.

[프로폴리스 27 커버쿠션]은 프로폴리스추출물이 27% 함유돼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공급과 광채를 부여한다.

[진생베리 27 커버쿠션]은 아위버섯균사체 · 인삼열매추출발효여과물을 27% 함유해 약하고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켜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캐비어 27 커버쿠션]은 캐비어추출물 27% 함유해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영양 가득한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각각 12g에 2만5,000원대.

[사진출처 = 에스케이투(SK-II), 닥터마이어스, 코스메 데코르테, 퓨어힐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