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능 끝' 외식업계, 수험생 대상 다양한 할인 행사 돌입

수험표 지참시 할인해주는 이벤트 등 다양해

  • 기사입력 2021.11.19 17:32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외식업계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우선 이랜드가 운영하는 애슐리는 한 달에 1~2일 진행되던 슐리데이 기간을 늘려 수험생들에게 가격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19일부터 30일까지 평일 디너를 런치 가격으로 제공한다.

애슐리는 지난달 신메뉴 50여종을 출시하며 퀸즈 페스티벌을 벌이고 있다. 신메뉴는 ‘BBQ&그릴’ ‘웨스턴’ ‘피자&파스타’ ‘올데이스시바’ ‘한식’ 등 전 카테고리에서 출시됐다. 또 ‘아메리칸 차이니즈’ 카테고리도 선보였다.

SPC가 운영하는 파스쿠찌도 오는 21일까지 수험표와 해피앱을 통해 받은 쿠폰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와 제조음료에 대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빙수 전문 프랜차이즈 설빙은 이날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험생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사진=SPC)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사진=SPC)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치킨마요와 찰떡으로 구성해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대박세트’를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해당 상품을 사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22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이나 한솥 시식권을 증정하는 ‘걱정마요 찰떡합격’ 행사도 진행한다.

제너시스BBQ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날부터 총 3일간 진행된다.

공식 계정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한 뒤 친구 이름을 넣어 “수고했어 OO아”라는 문구와 함께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BBQ앱을 통한 치킨 주문 내역을 캡쳐해 스토리에 함께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BBQ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5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1인당 2매씩 총 50매를 증정한다. 유효 사용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다.

도미노피자도 이날까지 이틀간 온라인을 통한 피자 주문 고객에게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슈퍼시드도우 무료 업그레이드는 모든 사이즈에 적용되고, 1인당 4판까지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수험생과 가족에게 자체 뷔페식당 ‘카페’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주는 ‘애프터 수능’ 행사를 한다.

점심이나 저녁 식사 시간에 수험생을 포함해 3인 이상이 방문하면 수험생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제주점을 제외한 전국 12개 지점에서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