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11.03 11:54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아이오페는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출시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탄력 케어 제품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을 선보였고, K2는 야상 숏패딩 ‘레프(LEV)’ 다운을, 컬럼비아는 여성용 패딩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을 봉지면으로 선보였고, 상하농원은 김치를 이용한 이색 겨울 시즌메뉴를 내놓았다. 티몬은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과 함께 공동 기획한 신상품을 출시했고, 한신포차는 포장·배달 신메뉴로 출시한 무뼈 닭발 제품을 이달부터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사진=아이오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스스로 노화를 이기는 피부 잠재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출시했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은 피부의 탄력과 장벽, 윤기,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과 ‘락토-엑소좀’이 들어있다.

분자 설계 기술을 통해 개발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이중 기능성(주름‧미백) 성분이다. 글로벌 5개국으로부터 6개의 특허를 받은 성분으로,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를 개선하는 효능을 나타낸다. 

또 ‘락토-엑소좀’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특허 균주인 ‘녹차 유산균’에서 발견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다. 10배 고농축 과정을 거친 유사 엑소좀이 피부 환경을 개선해 근본부터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 4주사용 후 사용을 중단해도 1주일 동안 피부 장벽과 탄력을 개선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음을 확인했다.

용기는 재활용 플라스틱인 ‘PCR 소재’가 약 63.6% 활용됐고, 단상자의 경우 국제산림관리협회 산림경영 인증 시스템인 ‘FSC 인증’ 지류로 만들어 지속가능성도 높였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 [사진=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을 선보였다.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은 이탈리아산 캐비어 추출물 56%와 순도 99.9%의 금 성분, 오메가-3와 오메가-6, 오메가-9 등 복합 영양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과 영양 케어에 도움을 준다.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1회 사용으로 이마, 눈가, 팔자 부위 3중 탄성 복원력 개선과 눈꼬리, 입꼬리, 턱 3중 리프팅, 이마, 광대, 볼 3중 피부 광채 등 15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고, 금과 탄성 캡슐이 담긴 풍부한 영양감의 고밀착 텍스처로 스프린지 리포솜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제품 패키지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숲을 보호하는 산림관리협의회(FSC®)의 인증을 받은 용지를 사용했고, 생분해성이 우수하고 종이 재생이 용이한 콩기를 잉크로 인쇄한 소재를 적용했다.

K2 야상 숏패딩 ‘레프(LEV)’ 다운 [사진=K2]
K2 야상 숏패딩 ‘레프(LEV)’ 다운 [사진=K2]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편안하면서 캐주얼한 디자인의 야상 숏패딩 ‘레프(LEV)’ 다운을 출시했다. 

‘레프 다운’은 내구성과 방풍 효과가 뛰어난 타슬란 소재와 리사이클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며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소매와 밑단 시보리가 틈새를 파고드는 외부 찬바람의 유입을 차단한다.

다운 겉면의 소매, 가슴, 사이드 주머니에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을 적용해 수납력도 뛰어나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블루종 스타일의 숏 기장으로 활동이 자유롭고, 후드 일체형의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요소까지 두루 갖춰 아웃도어룩부터 데일리 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후드에는 라쿤 퍼 트리밍과 소매 부분에 로고 프린트를 가미해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그레이시 베이지, 카키, 화이트 3가지로 구성됐다. 

컬럼비아 여성용 패딩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 [사진=컬럼비아]
컬럼비아 여성용 패딩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 [사진=컬럼비아]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편안함과 디테일을 살린 여성용 패딩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은 여유 있는 루즈핏 스타일 제품이다. 넥 라인에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후드퍼 디테일을 적용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캐주얼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퍼를 떼고 목깃의 스트링을 조여서 취향에 맞게 다양한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다. 

거위 솜털 80%와 거위 깃털 20% 비율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포켓 부분에는 향균 안감 소재를 적용해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보온 기술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옴니히트™ 인피니티’를 적용해 보온 효과도 높였다. 안감에 설계된 골드 도트 패턴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반사해 체온을 더 따뜻하게 유지시키고, 신체 활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컬럼비아 자체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을 적용해 차가운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가 순후추라면 봉지면을 출시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순후추라면 봉지면을 출시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이 봉지면으로 출시됐다.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은 하얀 국물요리에 후추를 뿌려먹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국물라면이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선보인 용기면의 인기와 소비자들의 봉지면 출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이게 됐다.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은 1974년 출시한 오뚜기의 ‘순후추’를 별첨스프로 구성한 제품으로, 알싸한 흑후추와 부드러운 백후추가 깊은 맛을 자아낸다. 여기에 부드럽고 찰진 식감의 면과 푸짐한 대파 건더기가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레트로 감성을 강조한 포장지도 눈에 띈다. 기성세대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젊은 층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존 오뚜기 ‘순후추’의 패키지 디자인을 봉지면 포장에 그대로 적용했다.

신제품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봉지면은 편의점 GS25를 시작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매일유업 상하농원이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사진=상하농원]
매일유업 상하농원이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사진=상하농원]

○…매일유업의 ‘상하농원’은 겨울 김장철을 맞아 준비한 김장체험 ‘김장푸드트립 패키지’ 와 함께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를 이용한 이색 겨울 시즌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상하농원 양식당 ‘상하키친’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 메뉴는 ‘김치의 이색변신’이라는 콘셉트로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의 감칠맛을 살리며 햄 공방의 수제 베이컨을 곁들인 ‘수제 베이컨 김치 리조또’와 매콤하고 알싸한 상하농원 김치를 볶아 쫄깃한 도우와 함께 즐기는 ‘김치 불고기피자’ 2가지 시즌 신 메뉴를 선보인다.

아울러 한식당인 ‘농원식당’에서는 갓 담근 김장김치와 함께 통영의 싱싱한 생굴과 잡내 없이 야들야들하게 삶은 수육이 어우러진 ‘굴보쌈정식’을 준비했다.

티몬이 바르닭과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티몬]
티몬이 바르닭과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티몬]

○…티몬이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과 함께 공동 기획한 신상품을 내놨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르닭의 신상품은 티몬과 바르닭의 첫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이다. 맛 선정 후 상품화하기까지 두 달여 동안 전문 인력을 투입해 개발했다. 

이번 신상품은 가장 많은 고객이 제안한 ▲소스품은 닭가슴살 매콤로제맛, ▲닭가슴살 스테이크 마라맛 2종이다. 균일가 3900원에 1+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인기 상품인 ▲닭가슴살 후랑크꼬치 페퍼 5팩도 균일가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바르닭 신상품은 물론 닭가슴살, 볶음밥, 도시락 등 바르닭 인기 상품 113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구매 수량에 따라 닭가슴살 꼬치, 스테이크 등 추가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한신포차는 포장·배달 신메뉴로 출시한 닭발 제품을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사진=더본코리아]
한신포차는 포장·배달 신메뉴로 출시한 닭발 제품을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포장·배달 신메뉴로 출시한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을 이달부터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한신포차는 지난 9월말 뼈 없는 닭발 ‘한신무뼈닭발’을 배달 및 포장 신메뉴로 선보인 이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출시 요청을 받아 홀 판매를 개시하기로 결정했다. 한신포차만의 국물닭발 스타일 그대로 직접 끓이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한신무뼈닭발’은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신닭발’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한신닭발 특유의 매콤한 국물 양념에 푹 삶은 무뼈 닭발을 푸짐하게 넣어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직화튤립닭발’은 튤립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통뼈만 남기고 닭발 부분의 뼈는 제거해 먹기 편한 반무뼈닭발로도 알려졌다.

특별히 이번 메뉴는 주문 시 주먹밥을 함께 제공해 밥 위에 무뼈닭발을 얹어 초밥처럼 먹거나 국물에 비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취향에 따라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넣어 먹거나 소고기육전, 수제모둠튀김, 라면사리, 넙적당면 등을 추가해 먹을 수도 있다.

이번 ‘한신무뼈닭발’과 ‘직화튤립닭발’은 전국 한신포차에서 판매되며, 매장 또는 포장·배달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