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동서식품,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외

  • 기사입력 2021.10.15 12:53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 제로’는 가을 등산 중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운 카누 발매 10주년을 맞이해 ‘맥심 카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마켓컬리는 오는 18일 시작되는 컬리의 쇼핑 축제 ‘수퍼 플렉스 위크’를 앞두고 티저 기획전을 열었다. CJ온스타일은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인 ‘믿고보SHOW’를 18일부터 일주일 간 실시한다.

두피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는 10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주요 제품을 최대 63%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생활용품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17일까지 주요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LF의 패션브랜드 헤지스는 로고 꾸미기 대회 우승 후보 작품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웅진식품이 이온음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이온음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 제로’가 가을 등산 수분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단풍 구경을 위해 이제 막 등산을 시작하는 ‘등린이(등산+어린이)’들을 위해 이온더핏 제로가 등산 중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편 수분과 이온을 충전해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피드에 함께 가을 등산을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총 10명에게 이온더핏 제로 1박스(20입)을 증정한다.

동서식품이 카누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카누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카누 발매 10주년을 맞이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된 가운데, 캠핑·피크닉 등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기획됐다. 카누 제품을 구매 시 주어지는 ‘패들 포인트’를 모으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캠핑 및 문화생활 굿즈를 중정한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2종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카누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카누 돌체 라떼 ▲카누 민트초코 라떼 등 총 11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이 인쇄된 스페셜 제품 구입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제품에 따라 최소 0.5에서 1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 포인트는 최소 2패들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다.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밤켈 쿨러 ▲밤켈 워터 저그 ▲콜맨 캡틴체어 ▲카네이테이 캠핑 스툴 ▲베어본즈 랜턴 ▲빔블 블랭킷 ▲콜맨 팩어웨이 케틀 등 8종의 캠핑 굿즈(Goods)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보문고 상품권 ▲벅스뮤직 이용권 ▲웨이브 이용권 등 3종의 컬처 굿즈도 마련됐다. 굿즈는 12월31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마켓컬리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마켓컬리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마켓컬리가 오는 18일 시작되는 컬리의 대대적 쇼핑 축제 ‘수퍼 플렉스 위크(Super Flex Week)’를 앞두고 티저 기획전을 열며 일부 특가상품을 선공개했다.

마켓컬리는 쇼핑 성수기인 10월을 맞아 ‘수퍼 컬리 페스타(Super Kurly Festa)’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는 총 2주에 걸쳐 진행된다.

18일부터 ‘수퍼 플렉스 위크’가 25일부터 ‘수퍼 세이브 위크’가 각각 1주일 간 열릴 예정이다. 우선 다음 주에 시작되는 수퍼 플렉스 위크에는 가전, 주방, 뷰티 중심으로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번 티징 기획전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2개씩 오픈되는 특가 상품 중 일부가 미리 공개된다.

선공개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의 스탠바이미(Stanby ME)와 오브제 김치 냉장고, 삼성전자의 갤럭시워치4,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르쿠르제 고메밥솥, 스타우브 아시아볼과 꼬꼬떼 냄비 등이다. 

사측은 이 제품들의 특별한 가격 혜택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소개될 그림 렌탈 서비스 ‘오픈갤러리’의 12개월 정액권은 기존가 180만원에서 약 60% 할인한 69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인 ‘믿고보SHOW’를 18일부터 일주일 간 실시한다.

CJ온스타일은 이 행사를 통해 업그레이드한 라이브커머스를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행사 기간 모든 방송에서 CJ온스타일이 최근 신설한 고객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박명수, 이유리 등이 라이브커머스에 출연해 본인 취향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20일 오후 9시 이유리가 선택한 프리미엄 유기농 샴푸 ‘오블랑(eau Blanc)’을 ‘이유리 네고가’로 판매한다. 오후 10시에는 개그맨 박명수가 가구 브랜드 ‘리바트’의 인기 쇼파 3종을 파격 혜택가로 판매한다.

골프·뷰티·인테리어 등 각 분야별 SNS 인플루언서도 방송 출연한다.

22일 저녁 6시에 인기 골프 유튜버 심짱이 다양한 골프팁을 시청자에게 전수하고, 드라이버샷에 효과 높은 ‘탱크 샤프트’도 소개한다.

최신 뷰티 핫템을 찾는다면 22일 오전 11시 예정인 뷰티 유튜버 라뮤끄 방송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핑시언니(19일 저녁 10시), 레이디미미(21일 저녁 9시), 이블리(22일 오전 9시)의 방송에서 인생템과 피부관리 꿀팁을 함께 얻어갈 수 있다.

인플루언서 바이지젤(21일 오전 10시)과 위드니노(22일 저녁 10시)는 CJ온스타일의 단독 리빙 브랜드 ‘앳센셜'과 향 제품 브랜드 ‘테일러센츠’로 완성하는 집안 인테리어 꿀팁을 소개한다.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방송도 준비돼 있다. 18일 오후 6시에 임세영이 애용하는 클렌징 브랜드 ‘파머시’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판매 상품 세트 구매 전원에게는 허니 립밤을 무료 증정한다.

19일 오후 5시 이민웅이 진행하는 ‘라코스테’ 21 FW 신상품 방송에서는 헤비아우터 한정 수량을 최대 68%까지 할인(할인 쿠폰 포함) 된 가격에 판매한다.

쥬얼리 명가인 ‘부쉐론’이 만든 향수도 15% 할인가로 18일 오후 5시 한정수량 판매한다. 

뷰티 유튜버 젤라가 고른 라보에이치 특별 구성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뷰티 유튜버 젤라가 고른 라보에이치 특별 구성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과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10월 내내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라보에이치의 주요 제품을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82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 젤라가 고른 특별 구성도 선보인다. MZ세대의 이른 탈모 고민 해결을 위해 ‘감고, 바르고, 뿌리는’ 단계별 맞춤 탈모 관리 제품을 묶었다.

특히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는 젤라가 출산 후 탈모 관리를 위해 실제로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이다. 제품 발매 초기부터 직접 구매해 쓴 경험을 토대로 이번 프로모션 기획상품 구성에 참여하고, 제품 소개 영상도 촬영했다.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는 아모레퍼시픽 두피·탈모 연구의 집약체다. 인체적용시험으로 빠지는 모발수가 67% 줄어드는 효과를 검증한 제품이다. 실리콘오일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비건 인증을 받는 등 제품 안정성도 높였다. 2020년 상반기에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진행한 뷰티 어워드에서 샴푸 부문 1위로 등극하고, 올해 9월에는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생활공작소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여 이벤트 포스터 [사진=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여 이벤트 포스터 [사진=생활공작소]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17일까지 ‘우리 집 인테리어의 완성, 생활공작소’ 콘셉트로 주요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생활공작소 대표 상품인 핸드워시와 주방세제 및 고무장갑을 중심으로 세탁세제, 제습제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코로나 시대 필수품 핸드워시는 500ml 본품 2개와 400ml 리필 5개 세트로 35% 할인된 1만7900원에, 대용량 주방세제(4L 2개입)는 26% 할인된 1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0% 천연 라텍스로 제작된 고무장갑 10개 구성은 32% 할인된 1만8900원에 판매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쇼핑 라이브에서 생활공작소 제품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 쇼핑 페스타 특전으로 네이버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스토어를 이용할 경우 기본 적립 1%에 네쇼페 추가 적립 3%를 더한 4%가 적립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할 시 쇼핑 라이브 기본 적립 2%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최대 6% 적립이 가능하다. 

헤지스는 로고 꾸미기 우승 후보 작품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F]
헤지스는 로고 꾸미기 우승 후보 작품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F]

○…LF의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총 20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상금을 걸고 진행한 나만의 로고 꾸미기 대회 ‘해피 h 챌린지’의 파이널리스트를 공개했다. 

‘해피 h 챌린지’는 헤지스의 21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인 ‘해피 헤지스’의 일환이다. 헤지스의 오랜 시그니처인 강아지 형태의 로고 ‘h’ 또는 ‘HAZZYS’ 영문 로고를 ‘해피’라는 주제 아래 자유롭게 재해석해 표현하는 이벤트이다. 

지난 9월 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일반인의 참여로 1차 출품이 완료됐고, 기간 내에 접수된 1000여점의 작품들 가운데 내부 심사를 바탕으로 최종 결승 출전 작품 6점이 선정됐다. 우승 후보 작품들은 헤지스닷컴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공개 투표와 헤지스 디자이너들의 평가를 종합해 최종 우승작품을 선정한다. 

온라인 공개투표는 10월 31일까지다. 온라인 투표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갤럭시 Z플립을,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6개 작품의 주인공 가운데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7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해당 작품은 헤지스의 ‘해피h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 명의 우승자를 제외한 나머지 5명에게도 애플워치 시리즈 6를 증정한다. 

에이블리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입점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입점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신세계톰보이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입점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의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에이블리는 오는 21일까지 스튜디오 톰보이 입점을 기념해 세일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전 상품을 5% 할인하고, 에이블리 전 회원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로 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에이블리 앱에서 스튜디오 톰보이를 즐겨찾기 하면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지급 이벤트도 시행한다. 10월 한 달 간 직접 써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