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로나민C, e스포츠 웹예능 ‘생기스타즈’ 공개

6일부터 11월4일까지 매주 수‧목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서 공개

  • 기사입력 2021.10.06 10:49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동아오츠카의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가 e스포츠 대회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을 진행하는 한편 웹예능 ‘생기스타즈’를 방영한다고 6일 밝혔다.

웹예능 ‘생기스타즈’는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게 된 생기스타즈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하스스톤 아이돌’이 데뷔하기 위한 과정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생기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사장 역은 개그맨 김기열, 매니저 실장 역은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이 맡았다.

하스스톤 아이돌 ‘더 생기스타즈’로 데뷔하는 연습생으로는 걸그룹 픽시 수아, 써드아이 유림, 핑크판타지 시아, 퍼플백 여울이 각각 출연한다.

오로나민C가 웹예능을 공개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웹예능을 공개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연습생들이 오로나민C 노래와 챌린지 안무 등을 연습하며 하스스톤 아이돌로 거듭나게 되는 내용이다. 특히 개그맨 오나미가 전설의 연습생으로 출연해 콘텐츠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총 10회 분량의 웹예능 ‘생기스타즈’는 6일부터 내달 4일까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e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웹예능을 기획하게 됐다”며 “콘텐츠를 통해 오로나민C의 유쾌함과 생기발랄함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로나민C는 지난달 8일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을 2년 연속 개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