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BBQ, ‘치얼스(Chi-eers)’ 출시 이벤트 외

  • 기사입력 2021.10.01 11:27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제주맥주와 함께 선보인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Chi-eers)’ 출시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치얼스’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는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약 30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달 31일까지 해당 페이지에 댓글만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랜덤으로 노출되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참여하면 된다.

1등(1명)에게는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치킨을 1년 내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2등(100명)과 3등(200명)에게는 각각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편의점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5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가 치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bq]
 BBQ가 치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bq]

○…현대렌탈케어가 10월 한 달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음식물처리기를 비롯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 19종을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를 설치하는 고객이 현대큐밍 정수기를 함께 구매하면, 음식물처리기의 월 렌탈료 6000원을 할인해준다.

아울러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의 렌탈료를 최대 8천원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다양한 제휴 신용카드 할인혜택도 구성됐다.

현대렌탈케어가 렌탈료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가 렌탈료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할로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가족끼리 할로윈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코스튬용품, 인테리어용품, 완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

할로윈 시즌에 필수 아이템이 된 코스튬 용품은 망토, 모자, 애완 코스튬을 판매한다. ‘카멜레온 후드망토’는 성인이 착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다.

‘할로윈 펠트장식 망토’는 아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다. ‘할로윈 귀가 움직이는 모자’는 모자 끝 손잡이를 누르면 귀가 움직인다. ‘할로윈 가발 모자’는 모자에 빨간 가발이 달려 있다. 애완동물도 입을 수 있는 ‘할로윈 양면 망토’와 ‘할로윈 모자’도 있다.

‘할로윈 마녀스프 바구니’는 그림 동화에서 마녀가 스프를 끓일 때 나오는 단지 모양으로 디자인 됐다. ‘할로윈 펠트 바구니’ 는 펠트 느낌의 소재로 손잡이가 달린 사탕 바구니다.

‘할로윈 종이컵’, ‘할로윈 호박접시’, ‘할로윈 호박콤볼 빨대’로 캠핑을 준비할 수도 있다.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완구는 20여 종이 구성됐다.

다이소가 할로윈 기획전을 연다. [사진=다이소]
다이소가 할로윈 기획전을 연다. [사진=다이소]

○…롯데제과가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BTS 브로바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가 새겨진 특별 한정판으로, 크기가 일반 자일리톨 껌보다 2배 가량 크다. 애플민트 맛과 블루베리, 자몽을 섞은 퍼플믹스맛 2가지 제품이 있다.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와 함께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사면 방탄소년단의 브로마이드를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종류와 상관없이 자일리톨 껌을 1만9000원 이상 구입한 후 영수증을 첨부해 고객센터 등지로 가면 선착순으로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다.

롯데스위트몰, 롯데온,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 또한 동일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제품과 동시에 배송된다. 이번 행사는 각 유통 채널 별 브로마이드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롯데제과가 bts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bts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제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