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참여

8~9일, 온라인 개최…식품기업 판로개척·홍보 지원

  • 기사입력 2021.09.07 11:01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NS홈쇼핑은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에 참가해 중소식품기업을 위한 온라인 입점 설명회를 진행하고 결식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한다고 7일 밝혔다.

8~9일 이틀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은 전북 익산에 조성된 국가식품클러스터의 비전을 공유하고, 식품기업의 판로개척과 홍보를 지원하는 행사다.

NS홈쇼핑은 행사 첫 날인 8일 빠르게 변하는 유통업의 시장 변화에 따른 홈쇼핑시장정보를 중소기업에게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입점 설명회’를 진행한다.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 기업과 공지를 통해 접수한 신청 기업이 참가하며,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 강의로 진행된다.

NS홈쇼핑이 지난해 국가식품대전에 참여한 모습.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해 국가식품대전에 참여한 모습. [사진=NS홈쇼핑]

이날 설명회에서는 NS홈쇼핑의 MD(상품기획)와 QM(품질관리) 담당자별로 각각 1시간씩 ▲입점 프로세스 안내 ▲TV홈쇼핑 채널의 활용방안 및 입점 전략 ▲품질보증(QM) 가이드와 상품군별 필수 구비서류 등을 강의한다.

아울러 담당자별로 실시간 댓글을 통해 중소식품기업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식품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실천하고자 중소기업 입점 설명회와 결식아동 지원을 통해 식품대전에 참가했다”며 “온라인으로 열리는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에서 식품산업의 미래를 함께 맛보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북지역 결식아동의 정기적인 부식비 제공을 위해 2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후원금은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 기업의 제품으로 구성된 식품 꾸러미와 함께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