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II 레드 에센스, 출시 5일 만에 한 달 물량 소진!

레드 에센스 폭발적

  • 기사입력 2013.10.15 12:27
  • 최종수정 2015.03.23 10:25

<SK-II(에스케이투)>[레드 에센스]가 폭발적인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 8월 출시한 SK-II [스템파워 에센스(이하 레드 에센스)]가 출시 이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 현재까지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공식 출시 전, 선 판매 진행 기간 6일 만에 한 달 물량을 모두 소진한 바 있으며, 지난 8월 15일부터 시작된 공식 론칭을 기점으로 단 5일 만에 또 한 번 한달 물량을 소진했다.

또한 한국 론칭에 이어, 레드 에센스를 출시한 일본과 홍콩에서도 제품 출시와 동시에 매진이 되는 등 높은 판매고로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SK-II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여성들이 로망하는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끊임없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레드 에센스가 초기 노화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최상의 동안 피부로의 케어를 도와주는 에센스라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모공이라는 초기 노화의 증상을 집어주고, 이를 쫀쫀하게 케어해 준다는 점 또한 인기 요소로 작용했던 것 같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SK-II 레드 에센스는 10,000시간의 피부 연구를 통해 탄생한 SK-II의 새로운 혁신으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케어해 모공이 줄어 보이는 쫀쫀한 피부로 최상의 동안 피부로의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

레드 에센스는  SK-II 고유의 성분 피테라™와 스템-아카넥스, 아티초크 추출액, 한련초 추출액 등 4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스템-아카넥스 ES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속에 빠르게 흡수되어 [동안 스위치]의 작동을 도와준다.

활성화된 [동안 스위치]는 피부 내면의 탄력을 증진시켜 주어 피부 노화 징후들을 케어, 모공이 줄어 보이는 쫀쫀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사진출처 = SK-II]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