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외

  • 기사입력 2021.08.02 14:47
  • 최종수정 2021.08.02 17:37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롯데제과에서 절정에 달한 무더위를 겨냥해 ‘다크초코맛’ ‘밀크초코맛’에 이어 ‘티코 딸기’를 새롭게 선보였고, 사조대림은 유통기한을 늘린 ‘대림선 진공어묵’ 3종을 앞세워 여름철 프미리엄 간식시장 공략에 나섰다. 또 아이오페는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보호를 돕는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를, 빌리프는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는 등 유통가에서 소비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쏟아냈다.

롯데제과가 티코 딸기맛을 출시했다. [사진 = 롯데제과] 
롯데제과의 티코 딸기맛. [사진 =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신제품 ‘티코 딸기’를 출시했다.

‘티코 딸기’는 딸기 믹스에 딸기 시럽을 넣고 딸기 초콜릿으로 코팅해 상큼하고 진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로써 ‘티코’는 기존 ‘다크초코맛’ ‘밀크초코맛’과 ‘딸기맛’이 추가돼 총 3종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지난 1991년 첫 선을 보인 ‘티코’는 상자 안에 낱개 포장된 작은 크기의 초코 아이스크림 15개가 담겨있는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이다. 특유의 진한 초콜릿맛과 풍부한 우유맛이 특징으로 장수제품으로 손꼽힌다.

빽다방이 콤부차 2종을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빽다방이 선보인 콤부차 2종. [사진=더본코리아]

○…빽다방은 MZ세대를 겨냥해 유기농 차를 발효한 ‘콤부차 2종’(콤부차 라즈베리, 콤부차 그린애플)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콤부차 2종’은 양질의 유기농 차를 장시간 발효한 티젠 콤부차 베이스에 탄산수를 더해 풍부한 과일맛은 물론 입안에서 톡톡 튀는 스파클링 특유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베리류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지닌 ‘콤부차 라즈베리’와 청사과의 상큼함을 담은 ‘콤부차 그린애플’은 모두 유기농 차의 발효과정에서 만들어진 다량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또 당 함량과 칼로리가 낮아 운동할 때 마셔도 좋다.

사조대림이 대림선 진공어묵 3종을 출시했다.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이 대림선 진공어묵 3종을 출시했다.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은 프리미엄 어묵 ‘대림선 진공어묵’ 3종을 내놨다.

이 제품은 신선식품 특성상 유통기한이 짧은 점을 보완해 30일로 늘였고, 여름철 프리미엄 간식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진공포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림선 풍성한 종합’은 4가지(야채동, 야채말이, 부추어묵, 파프리카어묵) 다양한 어묵의 조화로 더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사조 참치액’으로 맛을 낸 비법소스가 들어있어 손쉽게 어묵탕을 맛볼 수 있다.

풍부한 새우와 야채의 식감이 뛰어난 ‘대림선 탱글한 새우’는 반찬용, 국탕용, 떡볶이용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 ‘대림선 향긋한 부추’는 비타민과 칼륨,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한 부추를 듬뿍 넣은 제품으로,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 제격이다.

스타벅스가 미니와 협업한 상품과 음료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가 미니와 협업한 상품과 음료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3~23일 프리미엄 소형 자동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음료 3종과 푸드 2종, MD 6종, 카드 3종을 선보인다.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 티’는 스위트 사파이어, 크림슨, 설타나 등 3가지 종류의 포도를 블렌딩한 그레이프와 라임의 상큼한 맛에 민트의 깔끔함을 더한 모히토 스타일의 아이스 티다.

또 상큼한 사과와 스위티, 레몬에 화사한 엘더 플라워향이 조화를 이룬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 은은한 블론드 원두의 바닐라 라떼에 고소한 흑임자 크림 폼을 올려 고소함이 돋보이는 ‘루프탑 그레이 라떼’를 즐길 수 있다.

3종의 음료는 MINI와 컬래버레이션한 MINI 사이즈 리유저블 컵에 담겨 제공되고, 미니와 협업한 텀블러도 판매한다.

이외 MINI 차량 모양의 패키지에 마카롱 쿠키를 넣은 컬래버래이션 푸드와 MINI 신차 모델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3종의 카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돕는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사진=아이오페]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보호를 돕는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는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보호를 돕는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인 이 제품은 ‘스킨 쉴드™’ 기술을 적용해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UVA, UVB,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비타민E와 페룰산이 함유돼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제공한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해 특허출원한 ‘포스트-온’ 성분도 사용됐다. 이 성분은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하고, 피부의 보송보송한 감촉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빌리프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와 함께 선보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 [사진=빌리프]
빌리프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와 함께 선보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 [사진=빌리프]

○…빌리프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과 함께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새로운 라인은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3가지로 구성됐고, 전 제품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피부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리퀴트 타입의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립‧치크‧아이 등에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멀티 제품으로, 생기를 더하고 싶은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특히 맑은 텍스처로 텁텁함 없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화사한 핑크빛 로지 컬러가 피부 본연의 톤은 유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주는 제품이다. 보습성분 함유로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매끄럽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이 특징으로,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 준다. 또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얇고 섬세하게 밀착되고, 스틱&퍼프 내장형 타입으로 구성돼 휴대가 간편하다. 

빈폴액세서리의 가을 시즌 대표 상품 ‘조이백’ [사진=빈폴액세서리]
빈폴액세서리의 가을 시즌 대표 상품 ‘조이백’. [사진=빈폴액세서리]

○…빈폴액세서리는 올 가을시즌 대표 상품인 ‘조이백’을 출시했다.

조이백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감으로 구성돼 가을 데일리 룩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소가죽 소재의 클래식한 새들백(말안장 모양의 가방) 형태로 제작됐고, 금속 잠금 장식과 컬러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점이 눈길을 끈다.

정면에서 볼 때는 곡선미를, 측면에서는 컬러 믹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폭이 넓은 숄더 스트랩과 얇은 크로스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브릭·카키·와인·머스타드·네이비·블랙 6가지다. 

판도라는  다양한 참 캐리어로 구성된 ‘모멘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판도라]
판도라는 다양한 참 캐리어로 구성된 ‘모멘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판도라]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는 다양한 참 캐리어로 구성된 ‘모멘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판도라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스몰 ‘O’ 펜던트와 크기가 같은 참 캐리어 귀걸이를 새롭게 론칭하고, 최대 3개의 참을 결합할 수 있는 모멘츠 라인을 내놨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하트 참에는 인그레이빙 디테일이 담겨 있고, 두 개의 하트를 결합 또는 분리할 수 있는 자매 댕글 참도 출시됐다. 또 새로운 참 홀더 액세서리인 키링과 다양한 심벌에서 영감받아 희망과 꿈을 상징하는 깃털, 지식을 상징하는 사과, 귀여운 고양이, 러버덕 등 다양한 참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