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 브랜드, 여름철 대세일 시작

  • 기사입력 2020.07.02 09:10
  • 최종수정 2020.07.03 13:17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7월이 시작되면서 뷰티 브랜드들이 여름철 피부관리를 돕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이니스프리
새로운 모델 안효섭과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7월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수량을 판매하는 ‘수퍼 화산송이 듀오 세트’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와 ‘수퍼 화산송이 미셀라 클렌징 폼 2X’ 2종 본품에 ‘스패츌라, 모공 클렌징 스펀지’ 뷰티툴 2종을 추가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무스 마스크 구매 시 모공 쾌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페이스 쿨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달 31일까지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사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이니스프리 썸머 베스트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 ‘리스테이’를 론칭한 이니스프리는 온라인 몰에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스테이’ 리필형제품 구매 시 리스테이 리스펜서를 무료로 증정하며, 오는 19일까지 ‘리스테이’ 구매 후기 작성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뛰드
오는 7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 ‘패션뷰티’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해 역대급 세일을 실시한다.

인기 품목인 원더포어 기획구성,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몬스터 미셀라 딥 클렌징 워터, 디즈니 썸썸 젤리무스틴트,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BIG 6 품목 한정 수량을 최대 46~52%까지 할인한다.

또한 ‘빅세일 쿠폰’으로 G마켓, 옥션 일반 회원들에게 ‘15% 할인 쿠폰’ 1장을 매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매일 ‘20% 할인 쿠폰’ 2장이 추가로 지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지급되는 ‘빅세일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에뛰드 쿠폰’은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1만 원, 2만 원 이상 구매 했을 시 최대 1만 원 이상 할인되는 10%, 15% 할인 쿠폰을 매일 2장 지급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각각 1만 원,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이 할인되는 15%, 20% 할인 쿠폰이 매일 2장씩 지급된다. 

CJ올리브영
올여름 홈캉스(Home+vacance)족을 겨냥해 7월 한 달간 ‘리프레시 썸머’를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여름’과 ‘휴식’을 키워드로 더위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기초 화장품부터 선케어, 네일 메이크업, 헤어 케어 등을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브랜드로는 △아벤느 △닥터지 △마녀공장 △로레알 △이지엔 △젤라또팩토리 △릴리바이레드 등이 있다. 

또한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키트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홈카페 드링크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키트는 여름 콘셉트 디자인의 유리컵과 아이스 트레이, 기초 화장품 체험본 3종, 스틱형 음료 체험본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오는 4일까지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벼운 수분 관리를 도와줄 기초 화장품 ‘4일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등 대표 인기 상품 6종을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에 판매한다.

네오팜
창립 20주년을 맞아 1일부터 약 한달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오팜샵’에서만 아토팜 시즌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과 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철 꼭 필요한 선케어, 세정, 진정 3가지 카테고리의 아토팜 인기 제품을 선별해 판매하며,  할인 외에도 구매 시 품목별로 휴대용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선케어 제품은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쿠션/팩트 부문 1위로 선정됐던 ‘톡톡 페이셜 선팩트’를 비롯한 선케어 4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탑투토 워시’, ‘크리미 페이셜 클렌저’ 등은 최대 41% 할인 판매 및 100ml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부 진정과 쿨링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수딩 젤 로션’을 비롯해 신제품 ‘알로에 수딩 젤’, ‘판테놀 워터리 플루이드’ 등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또한 휴가철에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동종 제품의 휴대용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한편 네오팜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첫 번째 스페셜 제품으로, ‘수딩 젤 로션’의 용량을 기존 대비 약 1.6배 늘린 200ml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온라인에서 특별 판매한다. 

닥터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추가 구성품과 보냉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여름철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비롯해 선케어, 필링 제품 등이 할인 대상이다. 

제이준코스메틱
G마켓 글로벌숍과 손잡고 7월 1일부터 7일까지 ‘제이준 뷰티박스’ 1,000개 한정 판매 프로모션 및 브랜드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제이준 뷰티박스’는 G마켓 글로벌숍에서만 선보이는 기획 상품이다.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아이크림과 마스크 외에 베스트셀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보타닉 엘릭스 앰플’ 본품 7종 및 미니어처 샘플 8종 등 제이준코스메틱의 뷰티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정가 대비 86% 할인된 9,900원에 선보인다. 

총 1,000개 한정 판매되는 특가 상품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제이준 썸머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글로벌숍 내 마련된 특별관을 통해 브랜드 내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5% 쿠폰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베이지크
베이지크는 온라인몰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2주간 10% 할인과 제품 1개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베이지크가 입점한 제품은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컴포팅크림, 리제너레이팅 오일 페이셜 3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워드

#화장품 세일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