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공감·소통·희망 북콘서트개최
허영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공감·소통·희망 북콘서트개최
  • 이은광 기자
  • 승인 2019.10.3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일 오후2시 강원대 춘천백령아트센터 진행
사진=더불어민주당 춘천시지역위원회 제공
사진=더불어민주당 춘천시지역위원회 제공

[우먼타임스 이은광 기자] 내년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춘천지역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는 허영 민주당 강원도당 위원장이 2019년 11월2일 오후2시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공감, 소통 그리고 희망’ 이라는 주제로 출판기념 북 콘서트를 마련한다.

허 영 위원장은 최근 시베리아 여행기인 ‘매혹과 슬픔’, 페이스 북을 기반으로 한 자전적 포토에세이 ‘허영입니다’를 출간했다. 특히 ‘매혹과 슬픔’은 스승인 최돈선 시인이 쓰고 제자인 허 영위원장이 찍은 사진으로 구성했다. 평소 허 위원장은 사진 찍기를 즐겨하고 수준도 아마추어 이상으로 알려져 있다.

자전적 포토 에세이 ‘허영입니다’는 페이스 북이 막 서비스를 시작한 초창기때부터 지금까지 그가 페이스 북을 통해 기록한 소소한 일상과 사건, 느낌과 단상들을 사진과 함께 정리한 것으로, 지난 시간동안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자신의 삶이 충만하게 된 것에 대해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책을 발간했다.

또 이번 북 콘서트는 기존의 정치인 출판기념회와는 다른 형식으로 꾸려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욱 모은다.평소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허위원장의 스타일답게 소통하고 공감하면서 함께 즐기는 이야기와 공연위주의 문화마당으로 진행한다. 그러나 대담자로 초청된 인사들을 보면 이날 북 콘서트는 상당히 호화 게스트로 채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이인영 원내대표 뿐만 아니라 최돈선 시인, 이외수 작가 등 상당수 유명 인사들이 무대에 오를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춘천 출신인 스텝서울의 최웅집 대표가 총감독을 맡아 공연진이나 무대연출에서도 수준높은 북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