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P, 남성화장품 유통채널 확장…홈플러스 전 매장 입점

  • 기사입력 2019.09.01 22:04
SNP 더 클래스 맨 에너지 올인원 플루이드와 타임리스 블랙 옴므 스킨 케어 2종(사진=SD생명공학)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이 SNP(에스엔피) 남성화장품 3종을 홈플러스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남성화장품 3종은 지난 6월부터 홈플러스 창고형 매장 16곳에 선 론칭했다. 이후 소비자의 반응과 판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홈플러스 전점 입점으로 확대됐다. 이에 소비자들은 보다 쉽게 SNP 남성화장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홈플러스 전 매장에 입점하게 된 제품은 ‘더 클래스 맨 에너지 올인원 플루이드’와 ‘타임리스 블랙 옴므 스킨케어 2종’이다. 타임리스 블랙 옴므 라인은 ‘타임리스 블랙 옴므 모이스처 스킨’과 ‘타임리스 블랙 옴므 밸런싱 로션’으로 구성됐다.

더 클래스 맨 에너지 올인원 플루이드는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생략하고 한 번에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으로,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타임리스 블랙 옴므 스킨케어는 9가지 블랙 성분인 블랙 콤플렉스와 마카뿌리추출물이 함유돼 잦은 면도와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남성 피부에 탱탱한 탄력과 화사한 생기를 부여해주는 스킨과 로션이다. 

SNP 화장품은 홈플러스 전점 입점을 기념해 9월 14일까지 해당 제품에 대해 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뿐 아니라 홈플러스 온라인몰,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의 장점을 결합한 형태의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 제품이 입점 되어 있는 창고형 마트앱인 ‘더클럽’에서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P 관계자는 “남성화장품 확대는 다양한 소비자를 아우르고 성장하는 남성화장품 시장에 맞춰 가성비 높은 상품을 공급하고자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판매처를 넓힌 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유통채널 진출과 확대를 통해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에도 견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