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 ONE, VIP회원 대림미술관 ‘하이메 아욘展’ 초대

- 스페인 대표 크리에이터 ‘하이메 아욘’의 국내 첫 전시

  • 기사입력 2019.05.07 10:50
  • 최종수정 2019.05.07 10:51
VIP WEEK X 대림미술관 하이메 아욘 전시 초대 프로모션(사진=CJ ONE)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오는 26일까지 VIP회원을 대상으로 CJ ONE VIP WEEK X 대림미술관 ‘하이메 아욘’ 전시 초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조연화 CJ올리브네트웍스 IT 사업부문 데이터사업팀 과장은 “CJ ONE 멤버십 회원들에게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대림미술관 전시 초청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CJ ONE VIP회원들은 ‘VIP FREE PASS 쿠폰’을 CJ ONE 앱에서 다운로드 받아 대림미술관에 방문하면 본인을 포함하여 2인까지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오브제의 연금술사 하이메 아욘은 스페인을 대표하는 스타 디자이너이자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국내 최초로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오브제 각각의 사연을 들려주는 140여점의 다양한 작품이 일곱 개의 공간에서 소개한다. 

한편 CJ ONE은 2017년부터 대림미술관과 협업하여 10만여 명의 회원들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해왔다. VIP 회원들은 ‘닉나이트 사진전’, ‘토드 셀비전’, ‘페이퍼전’, ‘코코 카피탄전’에 이어 대림미술관의 2019년 첫 전시인 ‘하이메 아욘展’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