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윤아 화장품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20일 홈쇼핑서 첫 선

  • 기사입력 2018.12.12 22:45
  • 최종수정 2018.12.13 15:07
한도숙 본에스티스 원장과 모델 송윤아(사진=러브즈뷰티)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최근 배우 송윤아가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던 본에스티스의 신제품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오는 20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출시 전부터 모델 송윤아가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제품은 한도숙 본에스티스 원장의 30년 노하우가 축적된 제품이다. 한 원장이 에스테틱숍을 운영하면서 수많은 고객들의 피부를 케어하며 그들의 피부 고민을 듣고, 또 그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탄생시킨 제품이다. 

한 원장은 “원래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라인은 소수의 VVIP고객들에게 오더메이드로 제공했던 제품이다. 그러나 노화로 고민하고 있는 수많은 여성과 남성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트라이샷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에센스와 크림 두 가지로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센스’는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아루론산이 존재하는 피부 진피층을 더욱 탄탄하고 두껍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크림’에는 골드스피큘이 성분이 함유돼 다양한 영양 성분들이 피부 진피층으로 들어가 피부 탄력과 노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채워준다. 

트라이샷은 기능 못지않게 성분에도 신경썼다.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오렌지꽃,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을 사용해 자연향을 담아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출시를 기념하고자 지난 5일 본에스티스 한남점에서 론칭행사를 진행했다. 이날에는 모델 송윤아를 비롯해 진달래 아나운서, 강예빈 등의 스타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