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 선정

  • 기사입력 2018.09.22 14:27
  • 최종수정 2018.09.23 21:03

[우먼타임스 박지연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헬스케어부문에서 ‘2018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브랜드’로 선정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였던 프랑수아 나스는 단 12가지 색상의 립스틱을 내놓으면서 자신의 이름을 딴 ‘나스(NARS)’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을 돕기 위해 고민하는 나스의 뷰티 철학과 창작 활동은 브랜드 나스가 추구하는 예술성에 깊이를 더하며 토탈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나스는 2000년도 시세이도와 파트너십을 체결, 스킨케어 제품까지 생산하며 600여개의 폭 넓은 제품 라인으로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2010년 국내에 정식 론칭 되었다. 이후 나스의 철학이 담긴 제품력과 대담한 네이밍 등으로 국내 소비자와 수많은 셀럽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국내 색조 브랜드를 리딩 하고 있다.

한편 나스는 국내 소비자들에 대한 헌정으로 작년 8월 브랜드의 첫 쿠션 제품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의 셰이드 명을 남산(NAMSAN), 소월(SOWOL) 한국 지명을 채택해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남산 셰이드는 출시 2주만에 품절되어 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최근 공효진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립스틱 텍스처와 셰이드의 선택으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립티튜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 가을 시즌에는 싱글&듀오 아이섀도,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등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