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가철, 남성을 위한 간편 화장품

  • 기사입력 2018.06.11 14:17
  • 최종수정 2018.06.11 14:19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 시 간편하게 갖고 다니면서 남성 피부를 케어해 줄 옴므 제품들이 출시됐다.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만 구성한 트래블 키트,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세트 제품, 또는 제품 하나로 헤어부터 바디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등 다양하다.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외출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담았으며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인 ‘배트맨’과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더한 제품. 

이 트래블 키트에는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인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까지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배트맨’과 ‘슈퍼맨’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와 그래픽을 디자인에 담았다. 특히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를 앞면에 장식한 파우치는 여행가방에서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제품 사용 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더 그루밍 토탈 케어 세트’(사진=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그루밍 토탈 케어 세트’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세트 제품. 더 그루밍(THE GROOMING)은 아데노신, NMF, 이노시톨 등 5가지의 엄선된 성분을 함유해 남성들의 다양한 뷰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는 토탈 케어 라인이다.

세트 구성은 거친 피부 결을 완화해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더 그루밍 워시’와 ‘더 그루밍 스킨 로션’,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를 도와주는 ‘더 그루밍 샴푸’와 ‘더 그루밍 스칼프 이펙터’ 등 총 4종이다.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사진=엠솔릭)

◆엠솔릭,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 
헤어부터 바디까지 한 제품으로 케어 가능한 올인원 워시 제품. 청량함이 느껴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멘톨+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비아잎추출물, 동백꽃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이 함유돼 바디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