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걸 온 파이어’ 업데이트 실시

  • 기사입력 2018.05.11 11:57
  • 최종수정 2018.05.11 11:58

[우먼타임스 권민수 기자] 넥스트플로어는 10일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 ‘걸 온 파이어(Girl on Fire)’를 업데이트하고 코스튬 플레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정규 레이드 콘텐츠인 ‘라그나 브레이크’의 아홉 번 째 시즌으로, 인기 차일드 ‘드미테르’가 위기에 처한 인간을 돕기 위해 펼치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걸 온 파이어’는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던전 플레이를 통해 일정 비율로 등장하는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드미테르’ 및 ‘베놈 앰플’ 등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4일까지 각 등급 별로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을 발견한 유저에게 ‘3~5성 차일드 소환권 3장’ 및 ‘30만 골드’를 지급한다.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을 달성하면 ‘3000 크리스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크리스탈 1000개’를 선물하며, 새롭게 추가되는 5성 공격형 차일드 ‘데이노’에 대한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5월17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업데이트와 함께 ‘드미테르’의 코스튬 플레이(이하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코스프레는 ‘팀 하라(Team HARA)’의 멤버 ‘밤비’가 ‘드미테르’로 등장해 매력적인 외형과 차일드 본연의 개성이 어우러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