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뷰티 제품으로 선정된 인기 화장품은?

유세린, 메이크프렘, 아비노, 블리블리, RMK 브랜드 제품 선정

  • 기사입력 2017.09.01 17:33
  • 최종수정 2017.09.05 19:07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화장품 구입 시 ‘이 제품이 정말 좋을까’라는 생각은 누구나 한번쯤 한다. 이럴 때 제품이 이미 다른 사람들에 ‘좋은 제품’이라는 평을 받았다면 선택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기초 스킨케어, 바디, 메이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베스트 뷰티 제품으로 선정된 제품들이 있다.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의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는 ‘2017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의 페이스 미스트 부문에서 선택됐다.  

유세린의 아쿠아 액티브 라인은 피부 자체의 보습 능력을 강화해 푸석함, 속당김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 라인으이다. 베스트 미스트로 선정된 이 제품 역시 같은 라인으로 ‘24시간 수분코팅 미스트’라는 애칭을 갖고 있으며,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 코팅 효과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프렘은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의 8월호 ‘에디터스 픽’에 선정됐다. 이 제품은 pH 5.5약산성 에센스이며,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세라테놀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가 자극받은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입증 받았다. 

아비노의 ‘스킨릴리프 젠틀센트 로션 수딩오트&카모마일’은 매거진 인스타일의 ‘스타 뷰티 어워즈 2017’에서 배우, 가수 등 톱스타 100인이 선정한 보디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 제품은 아비노의 고보습 라인인 스킨릴리프 라인에 향을 더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인 사람들도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비노의 핵심성분인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을 활용한 트리플 오트콤플렉스가 피부 깊숙이 풍부한 수분을 전달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고 24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특히 카모마일의 마일드한 향으로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줄 뿐 아니라 향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인공향료 등 26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쫀쫀 물광 비비크림’은 ‘2017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비비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이 제품은 이미 실구매자 리뷰가 3,000건이 넘는 등 입소문이 나있던 제품이다. 듀얼 히알루론산과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아실(AQUAXYL)’이 함유돼 피부에 실키한 보습막을 형성, 번들거림 없이 수분감 넘치는 물광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부드럽고 미세한 파우더 공법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이 장시간 지속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의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은 매거진 인스타일의 ‘스타 뷰티 어워즈’에 선정됐다.

파운데이션 부분 1위를 차지한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최근 UHD(Ultra High Definition)등 고해상도 화면으로 피부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야 하는 여배우들의 많은 지지를 받은 제품이다.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표현과 여러 번 덧발라도 두껍지 않아 오랜 시간 자연스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은 여자 아이돌들의 지지를 받으며 쟁쟁한 브랜드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치크 부분 1위에 올랐다. 특히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04 페일핑크’는 쿨톤, 웜톤에 상관없이 어울리는 컬러로 인기를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