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장품 신제품 먼저 써보고 싶다면? ‘서포터즈·체험단’ 신청

  • 기사입력 2017.08.07 18:10
  • 최종수정 2017.08.14 16:36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매일같이 새롭게 나오는 화장품 신제품들을 사용해보고 싶지만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화장품도 있을 뿐더러 매번 화장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기는 힘들다. 이럴 때 화장품 브랜드들이 운영하는 서포터즈나 체험단을 신청해보자. 

서포터즈나 체험단 또는 테스터로 활동하면 각 브랜드에서 나오는 신제품을 포함,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브랜드 행사에도 초대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마몽드는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블룸미(Bloom美) 7기를 모집한다. 

블룸미에 선발되면 마몽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2017년 9월부터 2018년 1월까지 매월 활동비를 지원 받으며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중에는 브랜드 행사에 우선 초대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꽃과 자연을 보호하는 CSR 활동과 서로에게 꽃이 되는 ‘마음까지 꽃’ 브랜드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마몽드는 매월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시상하며 활동 종료 후 최종 미션 완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마몽드 브랜드 서포터즈 ‘블룸미’ 7기는 평소 마몽드를 사랑하고 뷰티와 꽃에 관심이 많으며,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마몽드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는 23일까지 이메일(ap_mamonde@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 라비오뜨는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활동 중심의 홍보 마케터 ‘라비오뜨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올해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5개월 동안 온라인 중심으로 활동하게 되며, 신제품 및 주력 제품을 각자의 SNS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라비오뜨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신제품과 자사몰 적립금 5만 포인트를 제공, 브랜드에 대한 체험기회를 적극 지원하고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선물과 브랜드 행사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4기는 오는 10일까지 라비오뜨 공식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게시판을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한 뒤 업로드하여 지원하면 된다. 

▲ 라벨영 ‘갓난이세제’, ‘얼음물 미스트’

▲ 라벨영은 오는 28일까지 ‘갓난이세제(정식 명칭 : 쇼킹클리닝 베이비라인)’, ‘얼음물 미스트(정식 명칭 : 쇼킹미스트아이스워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라벨영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갓난이세제, 얼음물 미스트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8월 테스터 제품 ‘갓난이세제’는 잘못된 세탁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침독, 아토피, 물 사마귀 등 아이들의 다양한 피부질환 원인을 잡아주는 신개념 촉매세제다. 세탁 후 의류에 남아 아이 피부에 해가 되는 세균들을 강력 세탁하는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세탁 시 기존 세제에 한 컵을 추가해서 사용하면 된다. 

‘얼음물 미스트’는 얼음물 3총사(빙산수+빙사수+해수)가 뜨거운 피부를 순식간에 식혀 적정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고, 수분 충전으로 여름철 피부건강을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과도한 피지분비를 완화시키고 쿨링에 뛰어난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더욱 촉촉하게 밀착된다.

▲ 헉슬리(Huxley)는 자외선으로 인해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 본연의 빛과 생기를 되찾아 줄 ‘브라이트닝 루틴 체험단’ 모집을 실시한다.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브라이트닝 루틴’ 정품을 증정하여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당첨된 응모자에 한해 제품 체험 이후 약 2주간의 변화를 후기로 작성하면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순한 선&진정 케어 ‘선 루틴(선 크림, 톤업 크림, 릴렉싱 컨실러)’ 3종의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체험 제품인 ‘브라이트닝 루틴’은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을 비롯해 피부에 자극을 주는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은 물론, 생기 있는 수분 광채를 부여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와 ‘크림 글로우 어웨이크닝’ 2종으로 구성된 라인이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선인장 시드 오일과 안티폴루션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뜨거운 여름 날씨와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잃어버린 피부 속 광채와 활력을 되살려주는 애프터 선케어 제품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