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최주은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올해부터 시작한 청춘 응원 캠페인 ‘메이크업 유어 드림(MAKEUP YOUR DREAM)’ 활동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기부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서울장학재단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저소득층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의 재능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드림장학금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온라인 기부포털 플랫폼을 통해 참여형 기부 활동을 독려한다. 기부금을 누적하고 ‘청춘 강연’을 통해 불안한 청춘에게 조언과 응원을 해주며 ‘청춘 강연’에 참석한 인원수마다 기부금을 매칭하고 있다.
권금주 에뛰드하우스 대표는 “에뛰드하우스는 20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영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청춘 응원 캠페인을 통해 누적된 기부금은 ‘드림장학금’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저소득층 문화예술 특기 대학생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측은 “향후 서울장학재단과 함께 드림장학금에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멘토링을 통해 청춘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꿈을 위한 아낌없는 도움과 조언을 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