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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셀러] 화장품 뭐 살까 고민된다면? ‘올리브영’편

  • 기사입력 2017.07.06 18:28
  • 최종수정 2017.12.10 14:58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국내외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한편 자체적으로 PB(Private Brand) 브랜드들을 만들어 전개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브랜드가 ‘보타닉힐 보’와 ‘웨이크메이크’이다.  

‘보타닐힐 보’는 2013년에 론칭했으며 20대 중반 여성들의 수분, 미백,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모두 관리해주는 기초케어 브랜드다. 

‘웨이크메이크’는 2015년에 론칭한 올리브영의 셀프 스타일링 메이크업 브랜드다. 다양하고 유니크한 컬러가 강점이며 다채로운 제형에 사용 편의성을 더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올리브영의 대표적인 PB브랜드 보타닉힐 보와 웨이크메이크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한다. 

◆ 보타닉힐 보-듀얼프라이머 선스틱 (11g 19,000원)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끄럽게 보정하는 프라이머 기능까지 갖춘 멀티 제품이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한 달 내 매출이 3배 가량 늘어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 보타닉힐 보-더마워터 세라마이드 스킨케어 (토너+에멀전, 각각 150ml 40,000원)
식물에서 발견한 성분과 액티브 성분이 더마 클렌즈 시스템과 만나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완성해주는 토너&에멀전 스킨케어 세트. 

◆ 보타닉힐 보-더마워터 세라마이드 젤크림 (90g 20,000원)
수분 순환 및 공급뿐만 아니라 산뜻하고 시원하게 발리는 젤 제형으로 피부 진정과 모공 수축 효과를 제공해준다.

◆ 웨이크메이크-수분톡틴트 (7g 11,000원)
가벼운 수분 질감으로 오랜 시간 촉촉한 워터 틴트. 강렬한 컬러 발색과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며 2호 자몽워터 컬러가 가장 인기다. 6월 매출(6/1~12)이 전월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 

◆ 웨이크메이크-파운랩오일컷 쿠션 (12g 28,000원)
매우 가벼운 사용감으로 끈적임과 번들거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파우더리 쿠션 파운데이션. 6월 매출(6/1~12)이 전월 동기 대비 194%나 증가하며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 웨이크메이크-아이스타일러 (5g 14,000원)
오븐에 오랜 시간 구워낸 베이크드 타입으로 부드러운 밀착력과 가루날림 없는 화사한 펄감 표현이 가능한 제품. 밝은 컬러부터 진한 컬러까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6월 매출(6/1~12)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이상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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