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정운교수,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윌' 모델 선정

  • 기사입력 2012.12.11 16:18
  • 최종수정 2015.04.03 07:30

문화심리학 박사 김정운 교수가 발효유 '윌'의 모델로 선정됐다고 한국야쿠르트가 12일 발표했다. 

그 동안 한국야쿠르트는 노벨상 수상자 배리마셜 박사를 통해 헬리코박터균의 위해성과 위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렸다.

이번 광고는 김정운 교수의 이미지를 통해 하루 수십만이 마시는 ‘건강문화’로 자리 잡은 윌의 가치에 대해 독백 형식을 빌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형식을 취했다.

회사 관계자는 "김정운 교수가 가진 유쾌함과 문화적 전문가 이미지가 독백 형식의 광고에 어울릴 것이라 판단했다”고 밝혔다. 출시 12년 째인 윌은 올해 2800억 정도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출처 = 한국야쿠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