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 화장품 준비는 로드숍에서,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

홀리카홀리카, 토니모리, 미샤,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7.02.24 14:04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다가오는 봄을 맞아 로드숍들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화장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나섰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헤어, 네일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홀리카홀리카’는 최대 50% 할인하는 브랜드데이를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쿠션으로 오랜 시간 예쁘고 깔끔한 눈썹을 연출해주는 ‘쿠션 톡 틴트 부로우’(정가 8,900) 출시 기념으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스윗코튼 포어커버’ 베이스와 BB크림은 50%, ‘홀리 베리 틴트’와 ‘데일리 가든 클렌징 폼&립앤아이 리무버’는 40%, ‘파머스 마켓 샤워젤&바디로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최대 50% 할인하는 토니데이를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기초제품인 스네일 스킨케어, 포켓몬쿠션, 스포일러 전 품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일반우수회원에게는 20%, VIP/VVIP 회원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미샤’는 구매 금액의 최대 36%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멤버십데이에서는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손꼽히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 귀한 한방 성분을 담은 ‘금설 텐션 팩트’' 등 텐션 팩트 전 품목이 포함됐다. 특히 프리다칼로 에디션은 구매 시 최대 36% 적립과 함께 ‘딥 클리어 클렌징 젤 투 폼’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더욱 강력해진 효능의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에센스’, 저자극 보습 더마 코스메틱 라인 ‘니어스킨 모이스트 랩’ 시리즈도 최대 적립 품목에 포함됐다. 피부 결점 별로 맞춤 보정이 가능한 ‘멀티 컬러 코렉터’, 발색이 뛰어난 ‘롤링 하트 볼 블러셔’, 생생한 색감의 ‘스윗 멜로우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신제품도 최대 36% 적립된다.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한방 라인 초공진 구매 시 ‘초공진 금결 팩’ 증정 및 미샤 포맨 기획 세트 구입 시 ‘멀티 파우치’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단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을 제외한 증정 행사 진행 품목은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하다.

‘스킨푸드’는 신제품인 생과일 착즙 라인을 포함해 다양한 화장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과일 착즙 틴트는 20%, 생과일 착즙 블러셔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미네랄 슈가 블렌드 아이즈와 트루컬 마스카라,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은 20%, 비타 핏 커버라스팅 쿠션 SPF50+ PA+++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24일 다양한 색조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어컬러와 눈썹의 색상을 맞춰 연출할 수 있는 헤어&아이브로우 제품을 30% 할인하며 예쁜 이마라인을 완성시켜주는 ‘핫 스타일 포토 헤어라이너’,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시켜주는 ‘브라우 컨투어링 키트’,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는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를 3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최근 출시된 베이스제품인 ‘픽스앤픽스’(정가 12,000원)를 9,900원에 판매하며, 원더펀파크 제품은 2개 구매하면 20%, 3개 구매하면 30% 할인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