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밸런타인데이에 맞는 ‘전용화장품’ 출시 잇따라

우르오스·헤라 밸런타인 전용 제품 선봬…뉴트로지나·일나뚜랄레는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17.02.06 16:06
▲ 우르오스, 헤라가 밸런타인데이 전용으로 선보인 제품.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화장품업계가 연인들끼리 선물을 주고받는 밸런타인데이 특수를 노리고자 밸런타인 전용 제품을 선보이거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밸런타인의 느낌을 표현한 다섯 가지 색상의 립스틱 ‘루즈 홀릭 익셉셔널 밸런타인 에디션’을 출시했다.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달콤하고 로맨틱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기존의 루즈 홀릭 익셉셔널을 ‘2017 밸런타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히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발색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프레스티지 립스틱이다.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텍스처를 구현해 입술에 발랐을 때 뭉침 없이 부드럽고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보다 밝고 선명한 컬러 입자를 구현, 다양한 컬러를 화사하게 연출 가능하다.

한국오츠카제약이 전개하는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에게 꼭 필요한 것만 담은 ‘밸런타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패키지는 단 하나만으로 남성들의 스킨케어를 완성해주는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와 페이스앤 바디 겸용 클렌저 스킨워시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중건성용 패키지와 지복합성용 패키지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특별 할인가로 29,7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2월 한 달간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키엘과 디엘에이가 밸런타인데이 전용으로 선보인 세트 제품.

키엘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맨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5종을 오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 기프트 세트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초 케어, 안티에이징, 향수 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대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지친 남성의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훼이셜 퓨얼 라인으로 구성된 ‘맨즈 실속 세트’와 ‘맨즈 베이직 세트’, 그리고 남성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에이지 디펜더 파워 세럼과 탄력 크림으로 구성된 ‘에이지 디펜더 세트’가 있다. 

또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하트 기프트 박스로 기프팅 서비스를 진행해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함을 더했다. 디자인은 영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스티븐 윌슨과 함께 하였으며 비비드하고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와 컬러감이 매력적이다. 

한편 키엘은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카드를 수령한 매장에서만 당첨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DLA(디엘에이)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실속형 선물로 홈쇼핑에서 파운데이션 팩트 ‘더마데이션’의 특별 방송을 전개한다.

방송에서는 더마데이션부터 스킨케어 제품까지 풍성한 구성의 패키지가 판매될 예정으로 가족이나 연인에게 풍성한 선물을 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더마데이션 본품 2개와 리필 3개’, ‘DLA 모이스처랩핑 립스틱 1종’, DLA 기초라인 신제품인 ‘리커버 앰플 에센스’와 ‘리커버 크림’을 특별가 6만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홈쇼핑 생방송 구매자에 한해 NS홈쇼핑에 상품평을 등록하면 DLA 뷰티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뉴트로지나, 일나뚜랄레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트로지나는 사랑하는 이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촉촉박스’ 프로모션을 오는 13일까지 ‘지마켓’에서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촉촉박스’는 매일 달라지는 할인 혜택과 함께 날마다 새로운 구성으로 업데이트 되며, 남자친구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마음까지 촉촉해지는 선물세트로 구성된다. 

밸런타인데이의 주인공인 남자친구를 위해 아침저녁으로 모공 속까지 개운하고 산뜻하게 딥클렌징 할 수 있는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세트를, 가장 소중한 ‘나’에게는 10일 만에 탄력 케어를 할 수 있는 ‘뉴트로지나 비져블리 리뉴 바디로션’을 추천한다.

이번 뉴트로지나의 촉촉박스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밸런타인데이 특별 선물 포장 서비스로 직접 포장한 듯한 빈티지 스타일의 선물박스와 카드가 같이 배송되며, 선물세트 구매 시 핸드크림과 클렌징 폼 샘플 2종을 증정한다.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나뚜랄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인의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고민 중인 사람들을 위해 마련됐다. 일나뚜랄레 페이스북에서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된다. 

친구를 태그해 입소문을 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들에게는 일나뚜랄레 입점 브랜드인 엘보라리오 에브신시움 에멀전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9일까지 일나뚜랄레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