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랜드숍 새해 첫 세일 시작! 최대 50% 할인

  • 기사입력 2017.01.13 14:10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새해를 맞이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첫 세일에 돌입했다. 

‘스킨푸드’는 오는 15일까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7년 새해 첫 빅세일’을 진행 중이다. 

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단, 일부 품목 제외).

특히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바디케어 전 제품과 헤어, 핸드, 네일 케어, 퍼퓸 전 제품을 50% 할인하며, 스킨케어, 클렌징, 선 케어, 남성 전제품, 마스크 팩과 마스크 시트는 30%, 메이크업 및 미용도구는 20% 할인한다. 

이 밖에도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 5종,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라인 4종과 메이크업 제품, 클렌징 폼, 마스크 시트 일부 품목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특히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이 대거 준비됐다. 피부 탄력을 한층 끌어올려주는 ‘보랏빛 앰플’,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조여 주는 ‘포어클링 토너’와 ‘포어클링 모이스춰라이저’ 등과 시트 마스크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욱 강력해진 효능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3세대’와 프리미엄 한방 라인 ‘초공진’은 30%,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본품과 리필 모두 20% 할인하며, 쁘띠 립스틱 ‘글램 아트 루즈 미니 이탈프리즘’도 20% 할인 판매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선물용 기획세트 30% 할인과 핸드크림 1+1 증정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더샘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해피샘데이’를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 기간에는 미라클 화이트닝 크림, 골드 스네일 아이 겔 패치 세트, 로열 내추럴 당나귀유 모이스트 드롭 크림, 로열 내추럴 마유 크림, 퍼퓸 드 그라스 바디라인, 토이 프렌드 UV젤, 익스프레스 뷰티 1,2,3, 키트, 에코소울치크 그라데이션, 에코 소울 젤래스팅 아이틴드, 세인트 허브 마이크로 휩 폼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예란 라인과 골드 리프팅 파우더 앰플.크림, 차가발효 페이셜 오일, 어반에코 와라타 크림 등을 30% 할인하며, 에코소울 컨투어 팔레트, 샘물 하프 앤 하프 스틱 블러셔 에헴, 샘물 싱글 블러셔와 키스홀릭 립스틱과 컨실러 제품은 20%, 샘물 리얼 젤 틴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는 피부나이 거꾸로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케어 전 품목에서 제품을 2개 구입하면 20%, 3개 구입하면 30%, 4개 구입하면 40%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최근 새로 출시된 계이득 컬렉션 중 리키드 립스(9,500원)와 섀도(4,000원)를 함께 하면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