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업계, 설맞이 프로모션 다양…최대 50% 할인

  • 기사입력 2017.01.10 17:55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곧 있을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뷰티업계가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섰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겨울철 필수 보습 아이템인 마스크팩과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해피 뉴 이어’ 할인 이벤트를 본사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황치열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3step 마스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쁘라 립스틱과 루체 라쁘라 립글로스 등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롱 스타 미네랄 솔트 바디 크림 구매 시 바디 크림 투 오일을 하나 더 증정하는 등 의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잇츠스킨은 1월 한 달 동안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라워 셀 제품 구매 시 ‘플라워 셀 복주머니’ 세트를 증정한다. ‘플라워 셀 복주머니’에는 미니 파우치에 플라워 셀 3종 키트, 꽃 모양의 플라워 석고 방향제, 그리고 2017년 연하장 등이 담겨있다. 

또한 플라워 셀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미니 윷놀이 세트는 심플한 휴대용 주머니에 윷과 윷판, 윷말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가족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즐길 수 있다.

‘헉슬리(Huxley)’는 신년 및 명절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17 설 선물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헉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의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30% 추가 할인 혜택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헉슬리 항산화 트리오’, ‘헉슬리 고보습 트리오’, ‘헉슬리 수분 트리오’ 3가지 세트로, 토너와 에센스,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소이(isoi)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의 기획세트로 준비했으며, 최대 50% 할인율을 제공한다. 

아이소이는 새해 첫 프로모션과 함께 2016년 브랜드 인기 품목을 특가로 구성한 ‘아이소이 마니아 대전’과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한 ‘중력보다 탄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비노는 여성들의 새해다짐을 응원하는 ‘훔치고 싶은 바디&스킨케어’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GS샵 및 11번가, 롯데닷컴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쳐진 보디와 푸석해진 얼굴을 잊고 올해에는 좀 더 건강하고 매력적인 피부를 만들고자 하는 여성들의 목표를 함께 공유하고, 이에 맞는 존슨앤드존슨의 아비노 및 뉴트로지나 제품을 제안한다.

뉴트로지나는 ‘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비져블리 리뉴 바디로션’, 아비노는 ‘스킨릴리프 젠틀 센트 바디로션 및 워시’를 추천했다. 

추천 제품들은 행사 기간 내 최대 36%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구매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보디마사지기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셀런앤크리에이터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Rx88은 오는 23일까지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15일간의 Fun&Run’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에서 ‘세일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개인 SNS에 Rx88의 설맞이 30% 할인행사를 공유하고 링크를 남긴 사람 중 4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미니 치즈 케이크와 커피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